전국 축제와 명소

부여 서동연꽃축제 안내 부여 가볼만한 곳

꼬부기꼬북 2022. 7. 10. 08:00
반응형

부여군에서 서동연꽃축제가 진행 된다고 하는데요. 부제는 스무살 연꽃화원의 초대 입니다. 많은 공연과 프로그램들이 준비 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연꽃도 정말 이쁘고 아름 답기 때문에 한번은 꼭 가보고 싶네요. 그리고 야간에 가셔도 정말 아름 다운 모습들을 볼수 있을거에요.

 

 

 

부여 서동연꽃축제 기간은 7월 14일 ~ 7월 17일 까지 입니다. 4일간 해서 조금 아쉽긴하네요. 연꽃이 피고 바로 지는게 아닌데 조금 더 길게 했으면 하는 바람이 있습니다.

 

 

 

저녁에 가신다면 이런 아름 다운 광경을 보실수 있어요. 물론 낮에도 이쁘고 아름다워요. 연꽃 자체가 너무 이쁘니까요. 심청이가 타고 나온 그 연꽃 입니다.

 

 

 

 

축제 배치도 입니다. 행사 안내소가 잇으니까 안되면 가셔서 물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넓으니까요.

 

 

 

부여 서동연꽃축제의 모든 일정과 체험 프로그램 들을 모은표 입니다. 한눈에 보실 수 있으시니까요 참고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다만 글로 되어 있어서 조금 보는게 복잡하지만 빠르게 파악이 되실거에요. 그럼 사진과 함께 천천 볼까요?

 

 

 

 

대표 프로그램은 개,폐막식이 있고요. 별밤 드론아트쇼가 있어요. 드론쇼는 자주 보기 힘들기 때문에 꼭 가셔서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야경을 볼수 잇겠죠? 궁남지로 가봅시다. 달빛 퍼레이드도 정말 기대가 됩니다.

 

 

 

공연 프로그램에는 지역문화예술 향연도 있지만 원슈타인이 온다고 하는군요. 스텔라도 옵니다. 그리고 김연자님이 오시고요. 가수 박상민과 최양락&팽현숙님도 오시네요. 이분들 외에도 공연을 빛내 주시는 많은 분들이 참여 한다고 해요.

 

 

 

 

그리고 경연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연요리 UCC로 상금이 300만원이 있어요. 청소년 문화축제로 다양한 장르의 공연이 있을텐데 역시 댄스가 많겠죠? 그리고 사생대회도 운영한다고 하니까요. 관내 초,중생 대상으로 참여가 가능 하다고 합니다.

 

 

 

체험 프로그램은 연과 사랑, 친환경 체험, 치유체험, 카누 체험이 있다고 해요. 사실 더워서 카누를 탈 수 있을까요. 하지만 꼭 타보시면 좋겟네요.

 

 

 

 

이벤트 프로그램에는 스트릿 퍼포먼스, 버스킹, 행운 이벤트게임, 피아노 쉼터가 있다고 합니다. 역시 축제니깐 눈과 귀를 즐겁게 하는 것 같아요. 그럼 원하는 날짜와시간에 방문하셔서 즐거운 축제 즐기시면 좋겠네요. 부여 서동연꽃축제 사랑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