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충청남도 보령시 보령머드축제 안내 보령 가볼만한 곳

꼬부기꼬북 2022. 7. 13. 08:00
반응형

충남 보령에서 보령머드축제를 한다고합니다.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축제인 것은 다들 아실 거라고 생각해요. 작년에 이어 올해도 돌아 왔습니다. 벌써 25회째가 되었네요. 국적, 언어, 연령의 구분없이 모두가 참여 하여 하나가 될 수 있는 체험을 마음껏 할수 있는 축제죠? 매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보령머드축제 기간은 7월 16일 ~ 8월 15일까지 열리는데요. 1달 동안 진행 되는 축제이기 때문에 정말 재미 있을 것으로 생각 됩니다.

 

 

 

보령머드축제 약도 입니다. 중요 위치에서 여러가지 행사와 체험 프로그램을 합니다. 

 

 

 

 

많은 즐길거리와 체험 거리가 가득합니다. 세계적인 축제 답게 외국인들도 정말 많이 방문하는데요. 올해에도 정말 기대가 됩니다. 여름이라 그런지 야외 축제들이 많아져서 더 좋아요.

 

 

 

이번 보령머드축제에도 역시 다양한 공연들이 진행 되는데요. 불꽃판타지(불꽃놀이) 7월 16일, 7월 30일, 8월 15일, 해변특설무대공연, 열린무대공연, 머드버스킹공연, 머드몹신공연 등이 진행 된다고 합니다. 해변특설무대에는 우주소녀, 체리블렛, 장민호, 백지영, 길구봉구, 부활, 크라잉너 등의 가수들이 온다고 합니다.

 

 

 

 

머드 슬라이드, 키즈존, 머드 워터 파크존, 머드파리이빗존, 머드 인 월드 베스트 비치존, 머드몬스터 퍼포먼스등의 체험 행사가 있다고 합니다. 

 

 

 

터프머더, 천하제일 뻘짓대회, 퍼트머더는 장애물을 5KM완주하는 익스트림 스포츠인데요. 정말 재미 있을것 같아요. 진흙을 활용한 뻘짓을 해보도록 합시다.

 

 

 

보령머드축제 일정표 입니다. 1달간의 축제 일정이니까요. 한번 보시면서 원하시는 날짜에 방문 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가수가 오는 날이 좋은데요. 장애물 경기와 함께 보고 싶네요. 그리고 많은 친구들을 사귈 수 있을 것 같아요. 지금까지 보령 머드 축제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