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곡성 아이스크림 페스티벌 축제 안내 곡성 가볼만한 곳

꼬부기꼬북 2022. 7. 14. 08:00
반응형

전라남도 곡성군에서 곡성아이스크림 페스티벌을 진행 한다고 하는데요. 곡성 아이스크림 페스티벌은 먹거리, 아이스크림 만들기, 물놀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페스티벌 입니다. 그리고 신발과 옷이 젖을 수 있으니까 여분의 옷과 신발을 챙기시는게 좋을 거에요.

 

 

 

곡성 아이스크림 페스티벌 축제 기간은 7월 15일 ~ 7월 17일 입니다. 3일간 진행 되는데요. 체험과 공연도 준비 되어 있으니까 알차게 즐겨 보세요.

 

 

 

곡성 아이스크림 페스티벌 위치는 전라남도 곡성공 곡성로 855 곡성 레저문화센터 입니다. 내비게이션에 잘 검색 하시면 되겠죠?

 

 

 

 

행사 일정인데요. 물놀이를 할수 있고요. 물총싸움, 유명한 가수들이 참여와 DJ들이 와서 빛을 내준다고 합니다. 가수 김현정과 다이나믹 듀오가 오기 때문에 정말 기대가 되는데요. 재미 있는 축제가 될 것 같아요. 그럼 좀더 자세하게 알아 볼까요?

 

 

 

축하 개막 공연을 필두로 가수들이 빛을 내주고요. 버블 슬라이딩 이벤트가 있어요. 물량 대첩으로 물총 싸움을 하는데 팀을 나누어서 하니까 더 재미 있겟죠? 그리고 물풍선 다트, 물풍선 농구, 물총 사격등 많은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물장난 파티에서는 물풍선으로 멜론 박 터트리기를 하는데요. 어린 시절로 돌아 간 것 같겠네요. 50M규모의 워터 슬라이드가 있는데요. 꼭 이용해 보세요. 그리고 아이스크림과 빙수 만들기도 있습니다. 푸드 코너에선 맥주도 파니까요. 더울 때 시원한 맥주 또는 아이스크림을 드셔보세요. 세팍타크로 경기도 열린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탈의실 샤워실이 무료라는게 좋네요. 보통은 돈을 받으니까요.

 

 

 

 

축제 안내도 인데요. 파라솔 제대로 즐겨 보시길 바랍니다. 안내도가 상당히 정확하게 되어 있는 것같아요. 보통 약도가 너무 간소한 경우도 있으니까요.

 

 

 

먹거리 체험 부스를 보시면 많은 푸드 업체들이 참여를 해주셧네요. 물놀이를 하면서 배가 고프면 언제든지 맛있는 음식과 간식들을 드실 수 있으실 것 같아요. 저도 참여해서 먹어 보고 싶네요. 조금씩 여러 종류의 맛있는 음식을 맛보세요.

 

 

 

그리고 주차창 안내도인데요. 행사장과 가까운곳부터 조금 먼 곳 들이 있어요. 먼곳에 주차를 하셔도 크게 무리는 없을 것 같아요. 우리에겐 택시가 있으니까요. 주차장 주소도 있습니다. 번호를 보시면서 검색 하셔서 방문 해 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곡성 아이스크림 축제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