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2022 평택 한미 어울림 축제 안내 평택 가볼만한 곳

꼬부기꼬북 2022. 7. 15. 14:43
반응형

평택시에서 한국과 미국 어울림 축제인 한미어울림축제가 개최 된다고 합니다. 무더운 여름 최고의 가수들과 함께 최고의 밤을 빛내줄 공연이 진행 된다고 하는데요. 그리고 체험부스도 있다고 하니까 안가 볼 수가 없겠죠? 그리고 오징어 게임도 같이 진행된다고 힙니다.

 

 

 

한미어울림 축제 기간은 7월 16일 ~ 7월 17일 2일간 진행 되는데요. 덥지만 눈과 귀를 틀림 없이 즐겁게 해줄거에요.

 

 

 

한미어울림 축제 위치는 경기도 평택시 팽성읍 내리 인데요. 내리 문화공원으로 오시면 됩니다.

 

 

 

 

한미어울림 축제에서 오징어 게임 이벤트도 같이 진행 된다고 하는데요. 7월 16일 14:00 ~ 16:00 시까지 진행 된다고 합니다. 엄청 기대 되네요. 넷플릭스에서만 보던 오징어 게임을 직접 한다고 생각 하니까요. 뭔가 조금 설레이는 것 같아요. 재밌겠죠?

 

 

 

축제로 오는 셔틀 버스를 운행 한다고 하는데요. 노선을 보시면서 내리문화 공원에서 잘 내리시기 바래요. 각 출발지와 도착지 시간이 나오니까 잘 참고 하셔야겠죠?

 

 

 

 

이틀이지만 많은 프로그램들이 있어요. 오징어 게임, 버스킹, 물총사격장, 체험 부스, 홍보부스, 야외전시, 푸드트럭, 그리고 가수들의 공연, 체험부스에는 달고나체험, 부채만들기, 숟가락 갈걀 경주, 물풍선 던지기, 얼음 빨리 녹이기, 도전 랭킹 쉐이커, 칸디 팔찌 만들기, 타투 스티커 등이 있습니다. 원하시는 것을 마음 껏 즐기시길 바랍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물풍선 던지기가 좋아요. 어릴 때 생각이 나거든요.

 

 

 

잔디 광장의지도 입니다. 화장실과 주 공연장이 한눈에 보이시죠? 그리고 푸드 트럭이 있는 솟대 광장도 표시가 잘 되어 있습니다. 둘러 보시면서 맛있는 음식들을 먹고 공연을 본다면 2배로 즐길 수 잇다고 생각 합니다. 오징어게임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정말 궁금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