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경기도 포천 2022 허브아일랜드 향기샤워축제 안내 포천 가볼만한 곳

꼬부기꼬북 2022. 7. 16. 08:00
반응형

 

경기도 포천 2022 허브아일랜드 향기샤워축제가 열린다고 하는데요. 이 향기샤워축제는 저도 정말 가보고 싶은 축제에요. 좀 이색적인 축제니까 끌리는 것 같아요. 축제에 가시면 안개 미스트 온몸을 감싸 줄거에요. 천연 허브 에센셜 오일이 들어 가있기 때문에 마음도 안정 되겠죠?

 

 

 

경기도 포천 2022 허브아일랜드 향기샤워축제는 7월 16일 ~ 10월 31일까지 하는데요. 기간이 넉넉한 만큼 더움 여름을 피해서 가을에 가셔도 될 것 같아요. 하지만 우리는 첫날에 갑시다!

 

 

 

허브아일랜드 향기샤워축제 위치는 경기도 포천시 청신로 947번길 51 허브아일랜드 입니다. 내비에 허브아일랜드만 치면 되겟네요.

 

 

 

 

 

밤 10시까지 운영이 되기 때문에 저녁에 가시면 정말 아름 다운 조명과 함께 몽환적인 분위기를 더해서 향기까지 나는 체험을 할 수 있을거에요. 불빛 축제도 정말 좋아 하기 때문에 포천에 정말 가보고 싶네요. 낮엔 그리고 조금 덥잖아요. 저녁에 조금이라도 선선하거나 시원할때 가면 좋을 것 같아요,

 

 

 

허브아일랜드 향기샤워 시간인대요. 아쉬운건 8시가 최고라는거에요. 저녁 9시까지하면 더 좋을 것 같은데 아쉽네요. 시간을 이렇게 하는 대는 다 이유가 있겟죠? 그럼 허브아일랜드 향기샤워축제로 떠나 볼까요? 야간에 폭포정원은 정말 아름 답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