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경상북도 봉화군 백두대간수목원 봉자 페스티벌 안내 봉화군 가볼만한 곳

꼬부기꼬북 2022. 7. 27. 10:48
반응형

경북 봉화군에서 봉화군 백두대간 수목원에서 자생꽃 페스티벌이 열리는데요. 이름하여 봉자 페스티벌 입니다. 우리나라의 자생식물의 보존과 연구를 위해서 만들어진 국립백두대간 수복원에서 우리의 꽃인 자생식물 페스티벌을 개최 하는데요. 코로나 19로 지친 심신을 달래 줄 것 같습니다.

 

 

 

봉자페스이벌은 7월 28일 ~ 8월 7일까지 10일간 개최 되는데요. 많은 자생 식물들을 볼 수 있는 기회 입니다. 자연을 사랑하는 당신 어서 봉자 페스티벌로 오세요!

 

 

 

봉자페스티벌 축제 위치는 국립백두대간수목원을 검색 하셔서 내비게이션에 찍어 보세요. 경상북도 봉화군 춘양면 춘양로 1501 입니다.

 

 

 

 

국립 수목원으로 가보시면 정말 아름다운 풍경을 보실 수 있으실거에요. 수목원은 풍경이 정말 아름답잖아요. 축제와 함께 즐기는 수목원은 더욱 좋겠죠?

 

 

 

봉자페스티벌의 프로그램들 입니다. 이벤트와 함께 숲해설 체험과 포토존이 준비 되어 있는데요. 주말에는 공연도 함께 한다고 합니다. 지역 상점 이용을 하시면 입장료를 50% 할인을 하고요. 백두랑이랑 포토 타임도 있다고 합니다. 어린아이들이 정말 좋아 하겠는데요.

 

 

 

 

그리고 털부처꽃과 백두랑이 판박이 스티커를 배포 한다고 해요. SNS에 공유 하시면 티코스터가 증정 된다고 합니다. 탄소중립존 퀴즈 풀기, 염색체험, 샌드아트 체험, 자생식물 가드닝, 나만의 머그컴, 상설체험 프로그램 등이 있으니까요 마음 껏 즐겨 보세요. 유료와 무료가 있다고 합니다. 표를 참고해주세요. 그럼 지금까지 봉자 페스티벌 이엇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