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전라남도 장흥군 정남진 장흥물축제 안내 장흥 가볼만한 곳

꼬부기꼬북 2022. 7. 26. 15:16
반응형

전라남도 장흥에서 장흥물축제가 열리는데요. 장흥 물 축제는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지정한 여름의 대표적인 축제중 하나에요. 물 이라는 주제로 탐진강과 장흠댐의 맑은 물로 많은 프로그램들을 진행 하고 있고요. 주간과 야간에도 진행되는 축제 입니다. 정말 재미 있는 축제니까 관심을 많이 가져주세요.

 

 

 

장흥물축제 기간은 7월 30일 ~ 8월 7일까지 8일간 진행되는 축제인대요. 포스트를 보시면 물총 싸움을 하겠죠?

 

 

 

정말 많은 인파와 함께 많은 것들이 준비 되어 있기 때문에 이번에 놓치지 마세요. 다만 여벌의 옷은 필수겠네요. 눈과 귀를 즐겁게 해줄 프로그램도 많아요.

 

 

 

 

행사장 배치도와, 주차장, 숙박 시설 안내 인데요. 배치도를 조시면 주무대에서 많은 행사들이 진행되고요. 그외에 부대 시설들을 많이 갖추고 있어요. 주차장 또한 주변에 포진 되어 있는데요. 혹지 모르니까 조금 일찍 가셔서 차를 주차 하는게 좋겟죠? 주차를 못하면 너무 불편해요. 그리고 숙박 시설들도 있고요 야영을 하셔도 됩니다. 야영은 잘 챙겨 오셔야해요.

 

 

 

수상체험 프로그램, 수상 워터 챌린지, 관광객참여 이벤트, 살수대첩 거리 퍼레이드, 지상최대 물싸움, 수상 줄다리기, 지상 최대 워터붐(물풍선 싸움), 치어방류행사, 개막식, 폐막식, 축하공연, 장흥 워터풀파티 등을 한다고 합니다. 빛낼 가수들은 홍진영, DJ박명수, 김희재, 최진희, 장민호, 청명훈, 박현빈, 영지, 등이 와서 빛을낸다고 합니다. 가수들이 오는 날짜는 꼭 잘 확인해보세요. 그래야 원하는 가수들을 볼 수 있겟죠?

 

 

 

 

체험 프로그램은 유료가 있는데요 금액 잘 확인 하셔야겠어요. 그렇게 부담 스럽지는 않아요. 수상 프로그램으로 우든보트, 수상자전거, 카누타기, 뗏목타기, 레볼루션, 바나나보트, 디스코팡팡, 워크그라운드, 야외풀장이 있고요. 육상 프로그램은, 대형 물놀이장, 도전 드림팀 돌다리도 두들겨라, 기타체험으로 무료사진인화, 전통놀이체험, 물총만들기가 등이 진행된다고 합니다.

 

판플랫을 보시면 한눈에 보실 수 있을거에요. 한 번 보시길 바랍니다. 전반적인 내용이 다 담겨 있으니까요. 한눈에 보기에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지금까지 장흥 물 축제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