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프리미엄 맥주 페스티벌 안내 경기도 고양시 가볼만한 곳

꼬부기꼬북 2022. 8. 11. 08:00
반응형

프리미엄 맥주 페스티벌 

경기도 고양시에서 프리미엄 맥주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합니다. 우리나라는 소주 아니면 맥주죠. 그중 맥주를 싫어하는 분은 잘 없을 만큼 사랑받는 주류인데요. 이 맥주와 음악을 함께해서 초초초 대형 페스티벌로 국내 탑티어 가수들이 참여해서 빛을 내주실 건데요. EDM 공연도 더해진다고 합니다. 정말 즐거움이 2배 3배 이상이 될 것 같습니다.

 

 

프리미엄 맥주 페스티벌 축제 기간

프리미엄 맥주 페스티벌은 8월 17일 ~ 8월 21일까지 진행 되는데요. 5일간 진행이 됩니다. 정말 기대되는 축제인데요. 3일이 아니라는 게 정말 좋네요.

 

 

 

프리미엄 맥주 페스티벌 위치

프리미엄 맥주 페스티벌은 경기도 일산시 고양 꽃전시관 야외광장에서 진행 되는데요. 고양 꽃전 시간만 검색해하시면 큰 문제가 없을 것 같아요. 그럼 도착하셔서 프리미엄 맥주 페스티벌을 즐겨 보자고요.

 

 

프리미엄 맥주 페스티벌 사전예매

프리미엄 맥주 페스티벌은 사전 예매가 가능한데요. 1인 입장권, 전일 입장권, 10인 입장권이 있어요. 메뉴 구매 교환권은 이미 품절인데요. 어서 빨리 예매해보시면 좋겠네요. 예매는 링크 참조하세요.

 

 

 

사전 예매 - 사전 예매

사전 예매

beer-festival.kr

 

 

 

프리미엄 맥주 페스티벌 프로그램

많은 프로그램들이 준비가 되어 있는데요. 행사장 개방을 시작으로 프로그램 상영, 가수들의 공연이 쭉~ 이어집니다. 보시면 모든 공연이 가수들과 공연 전문가들로 가득 차 있어요. 여자 아이돌 가수도 보고 싶지만 개인적으로는 아웃사이더와 KCM도 보고 싶네요. KCM도 그렇게 노래를 잘한다고 하더라고요. 

 

 

프리미엄 맥주 페스티벌 참여 업체

맥주 참여 업체들이 많이 있는데요. 가장 핫한 테라, 클라우드, 수제 맥주 바이젠하우스, 카리브 프리미엄 라거, 렉 썸 라거, 코나 브르잉, 아이에이치큐가 참여를 한다고 합니다. 마셔 보지 못한 맥주를 마시고 싶을 것 같아요. 3잔으로 본다면 수제 맥주와 코나 브르잉, 카리브피리미엄 라거 이런 것들을 마셔 보고 싶네요.

 

 

 

프리미엄 맥주 페스티벌 메뉴

비따비 트럭, 국가대표 트럭, 프라이 오브 후라이드, 스코므빌리지, gk골든키즈, 스왓 트럭, 강정이네, 아츄 홀릭, 달려라 봉봉, 터키 케밥, 젤라토 로플, 카페 Q가 있습니다. 맥주 안주로는 다들 손에 꼽히는 음식들이니깐 무엇을 먹어도 좋지 않을까요?

 

 

 

프리미엄 맥주 페스티벌 라인업

딘딘, 박명수, KCM, 아웃사이더, 정상수, 간종욱, 커서, 코다 브리지, 오뮤오, 우윤경 밴드, 플리지, 세 자전거, 도노, 미니 케이, 글루, Allzwell, Deeeye, Minz, Roha, Wickid, 에이티 나인, 걸크러시, 러쉬, 체리밤이 참여를 합니다. 많은 뮤지션과 퍼 폰먼서 EDM 공연가들이 참여를 하는데요. 빛나는 축제가 될 것 같아요.

 

 

프리미엄 맥주 페스티벌 행사 안내도

스탠딩존이 있다는 게 의외지만 마음에 드네요. 정말 음악을 즐기는 분들은 스탠딩 존에서 즐기실 거 같아요. 그리고 실내 실외 행사장으로 되어 있어요. 그리고 푸드 트럭 부스에서 음식들을 드셔도 될 것 같고요. 플리 마켓도 있다는 것은 참고해주세요. 그럼 지금까지 프리미엄 맥주 페스티벌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