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횡성 둔내 토마토 축제 안내 횡성 가볼만한 곳

꼬부기꼬북 2022. 8. 10. 08:00
반응형

횡성 둔내 고랭지 토마토 축제

횡성 둔내고랭지 토마토 축제가 곧 개최가 되는데요. 횡성 하면 한우지만 한우와 함께 유명한 토마토가 있습니다. 횡성의 둔내 지역에서 길러지는 토마토인데요. 개막 공연과 폐막공연에 많은 가수들이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가시면 새콤 달콤한 토마토와 함께 문화 공연이 함께 할 수 있을 거예요.

 

 

횡성 둔내 고랭지 토마토 축제 기간

횡성 둔내 고랭지 토마토 축제 기간은 8월 13일 ~ 8월 15일까지 3일간 이루어 집니다. 정말 많은 가수들이 빛을 내기 때문에 가셔서 좋은 추억 만들면 좋겠네요.

 

 

 

횡성 둔내고랭지 토마토 축제 위치

횡성 둔내 고랭지 토마토 축제는 둔내면 시가지 일원에서 진행 되는데요. 입장권은 당일 현장에서 구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횡성 둔내고랭지 토마토 축제

횡성 둔내고랭지 토마토 축제 일정인데요. 토마토/농특산물 판매, 토마토 풀장, 토마토 이벤트, 개막식, 개막공연, 불꽃놀이, K-pop cool 페스티벌, 평양 아리랑예술단 공연, 강원도 연예인 연합회 가요사랑 TV, 시골 베짱이 통기타 공연, 주민자치 공연, 폐막공연 등이 있습니다. 라인업을 보고 가야겠죠? 태진아, 별사랑, 이서진, 이미자, 코요테, 설운도, 김원준, 백아연, 버가부, 이도진, 김범룡, 김충훈 등의 가수분들이 자리를 빛내주는 것 같아요.

 

 

 

횡성 둔내고랭지 토마토 축제 이벤트

횡성 둔내 고랭지 토마토 축제에 온라인 이벤트가 있는데요. 2~3행시 이벤트 입니다. 둔내로 2행시 토마토로 3행시 이벤트를 응모해보세요. 상품은 토마토 1박스 택배로 온다고 합니다. 200명에서 돌아가는 이벤트니까요. 한번 참여 해보시면 좋겠네요. 그리고 1인 2건으로 제한 하니까 둔내와 토마토 각각 하시면 되겟죠? 그럼 지금까지 횡성 둔내고랭지 토마토 축제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