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충청북도 영동군 영동 포도 축제 안내 영동 가볼만한 곳

꼬부기꼬북 2022. 8. 22. 08:00
반응형

 

영동 포도 축제

충북 영동군에서 영동 포도 축제를 개최한다고 하는데요. 맛있는 포도의 계절이입니다. 매년 8월 말에 진행되는 영동에서 정말 유명한 축제인데요. 전국의 포도 재배 최대 면적을 자랑하는 재배 지역에서 키워진 포도입니다. 포도를 알리면서 포도로 와인, 빙수, 초콜릿 등의 여러 가지 제품이 되기도 합니다. 많은 체험 행사가 있으니까 한번 참여해보세요.

 

 

영동 포도 축제 기간

영동 포도 축제 기간은 8월 25일 ~ 8월 28일까지 열리는데요. 4일간 열립니다. 목금토일이기 때문에 좀 더 좋은 것 같아요. 그럼 정확한 위치를 한번 알아볼까요?

 

 

 

영동 포도 축제 위치

영동 포도 축제 위치는 충청북도 영동군 영동힐링로 117입니다. 영동 레인보우 힐링 관광지 일원에서 축제가 진행되니까 이점 참고하세요.

 

 

영동 포도 축제 안내도

먹거리존, 택배 존, 안내소, 농산물 판매장, 포도 판매장, 와인 판매장, 포도 낚시, 행정 부스, 포도 방송국, 간이무대, 주무대, 푸트 트럭 존이 보이는데요. 둘러볼 곳이 정말 많은 것 같아요. 그리고 한자리에 다 모여 있어서 정말 좋고요. 가끔 여기저기 코스를 짜서 돌면 조금 피곤할 때가 있으니까요.

 

 

 

영동 포도 축제 프로그램과 일정

난계국악단 공연 & 개막식, 불꽃놀이 & 개막 축하공연, 친환경 이벤트, 지역문화공연, 아리 등 당 허덕희 축하공연, K-POP콘서트, 노인복지관 지역문화 공연, 추풍령 가요제, 치어리딩 댄스공연, 숟가락 난타 공연, 경품 이벤트, 실버 마이크, 치어리딩 댄스공연, 한상아 축하공연, 7080 라이브쇼, 최은혜 축하공연, 11개 읍면 화합 노래자랑대회, 치어리딩 테너 공연, 어린이 마술, 뮤지컬 뽀로로, 폐막이 진행됩니다.

 

 

영동 포도 축제 라인업

박군, 김다현, 박서진, 서지오, 풍금, 임찬, 모모 랜드 태하, 시크한 아이들, 신디, DJ예송, 인터 걸스, 최은혜, 백지영, 부활, 신유, 한혜진, 황 우림분이 무대를 빛 내준다고 하는데요. 라인업이 정말 다양하네요. 개인적으로는 백지영, 부활의 노래가 제일 들어 보고 싶은데요. 정말 즐거운 시간이 될 것 같아요.

 

 

영동 포도 축제 이벤트

무주 덕유산 리조트 관광곤돌라/그린밸리 할인 이벤트를 한다고 하는데요. 금액은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리조트 객실도 예약하시면 될 것 같고요 생각보다 큰 할인을 해주는 것 같아요. 아직 성수기에 가까운 날짜라서 점점 가격이 내려가겠지만 그래도 즐거운 축제를 즐기면서 1박을 하면 좋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