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충청남도 청양군 고추 구기자 축제 안내 청양군 가볼만한 곳

꼬부기꼬북 2022. 8. 23. 17:04
반응형

 청양 고추 구기자 축제

충남 청양군에서 고추 구기자 축제를 진행하는데요. 코로나 19로 지친 마음을 힐링을 하고 방문객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청양 고추 구기자 축제가 마련되었습니다. 많은 프로그램들이 준비가 되어 있으니까요. 보면서, 먹으면서, 들으면서 즐겨 봅시다.

 

 

 청양 고추구기자 축제 기간

 청양 고추구기자 축제는 8월 26일 ~ 8월 28일까지 진행되는 축제입니다. 3일간 진행되는데요. 그럼 위치를 한번 알아볼까요?

 

 

 

 청양 고추 구기자 축제 위치

 청양 고추구기자 축제는 충청남도 청양군 청양읍 은천동길 16-6 청양군 백세건강공원에서 진행이 됩니다. 정확하게는 백세건강공원을 내비게이션에 검색하셔야겠어요.

 

 

청양 고추의 유래

즐거운 축제 기간이 되어서 많이 즐기셨으면 좋겠네요. 청양군에서 만들었다고 생각했었는대 유래가 재미가 있더라고요. 청양 고추의 유래는 유일웅 박사님이 품종을 개발하셨는데요.  양양군과 청송군의 이름 한 글자씩을 따서 청양 고추로 만들어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청양에서 고추 축제를 한다고 해서 청양 직역 고추라고 생각했었네요.

 

 

 

청양 고추 구기자 축제 프로그램

주무대

고추 탑 쌓기, 마술공연, 우리의 흥 공연, 천 원의 행복 고추를 담아라!, 라이브 커머스, 시스템 정리, 리허설, 개막식, 개막 축하공연, 뽀로로 공연, 평양 민속예술단 공연, 청양사랑 콘서트, 주민자치 공연, 청양 연예인 축제 한마당, 뮤지컬'님과 함께', 달집 테우기 불꽃놀이가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잔디광장

보이는 라디오, 레크리에이션, 물고기잡기, 레크레이션, 자율 쉼터가 운영된다고 합니다.

 

 

청양 고추 구기자 축제 라인업

나태주, 장민호, 정다경, 노라조, 김연자, 남승민, 뮤지컬(님과 함께), 지역가수 분들이 축제를 더욱 즐겁게 빛내 주신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