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전라북도 군산시 새만금 K-pop 페스티벌 안내 군산시 가볼만한 곳

꼬부기꼬북 2022. 8. 25. 11:43
반응형

새만금 k-pop 페스티벌

전북 군산의 새만금에서 새만금 k-pop 페스티벌이 개최가 된다고 하는데요. 특이한 콘셉트의 축제인데요. 캠핑과 음악 축제가 만났냐고 하는데요. 국내에서 유명 k-pop 아티스트들이 무대를 빛낸다고 합니다. 캠핑은 카라반과 캠핑카 , 차박, 일반 캠핑존으로 3개의 구역으로 나뉘어서 지행 된다고 하네요. 제일 궁금한 것은 라인업입니다.

 

 

 

새만금 k-pop 페스티벌 축제 기간

새만금 k-pop 페스티벌 축제 기간은 8월 26일 ~ 8월 27일까지 인데요. 단, 이틀간 진행되는 페스티벌입니다. k-pop 페스티벌은 대부분 하루로 진행되는데요. 캠핑과 같이 진행되기 이틀간 진행되는 것 같아요.

 

 

 

새만금 k-pop 페스티벌 축제 위치

새만금 k-pop 페스티벌 축제는 전라북도 군산시 옥도면 신시도리에서 개최되는데요. (새만금 신시 야미 부지)

 

 

 

새만금 k-pop 페스티벌 축제 프로그램

프로그램은 간단해 보이지만 아주 알차게 되어 있습니다. 사전 이벤트, 개막식, 한류드라마 & 영화 OST 콘서트, 스타 셰프 쿠킹클래스, 콘셉트 캠핑 경연대회, 청소년 K-pop 콘테스트, 박슬기 따발총 토크쇼, K-pop 콘서트, 새만금 프리미엄 판타지 쇼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단연 k-pop와 불꽃놀이가 제일 기대되네요.

 

 

 

새만금 k-pop 페스티벌

포스트를 보시면서 참가하고 싶은 또는 보고 싶거나 한 행사를 참여해 보시면 될 것 같아요. 프로그램에서 설명했지만 조금 와닿지 않죠? 이럴 땐 역시 포스트가 최고예요. 찬찬히 한번 읽어 보세요. 그럼 좀 더 상세하게 알아봅시다.

 

 

 

새만금 k-pop 페스티벌 축제 라인업

트랜 드지, 거미, 코요테, 라붐, 브레이브 걸스, 진성, 은가은 분이 출연을 해준다고 합니다. 거미, 라붐, 브레이브 걸스에 코요테까지 정말 기대되는 공연이 아닐 수 없습니다. 정말 좋은 노래들이 가득할 것 같아요. 그리고 진성, 은가은 가수가 출연해서 어른분들도 좋아하실 것 같아요.

 

 

 

청소년 k-pop 콘테스트

k-pop 콘테스트도 진행되는데요. 총 상금 730만 원입니다. 많은 꿈나무들이 좋은 활약으로 앞으로의 미래가 잘 준비되면 좋겠네요. 그리고 초대 가수로는 박혜원, 나다, 김동명이 나온다고 합니다. 박혜원은 정말 기대가 되는 가수입니다. 그리고 부활 출신이면 믿고 들으시면 되겠죠? 그리고 언프리티 랩스타에 출연한 나다까지요.

 

 

 

캠핑요리 쿠킹클래스

아마 이미 모집 마감이 되었겠지만 60팀이 참여해서 무료로 쿠킹 클래스에 필요한 식재료로 만드는 줌으로 음식을 배우실 수 있는 기회입니다. 재료가 보내 진다고 하니까 개인 준비물만 잘 준비하시면 되겠네요. 화상으로 요리를 배운다니 너무 신기합니다.

 

 

 

새만금 k-pop 페스티벌 한류 영화 & 드라마 OST 콘서트

한류영화 & 드라마 OST 콘서트입니다. 호텔 델 루나 OST 가수인 펀치와 별에서 온 그대 OST 가수 린이 참여를 해주시는데요. 가수 린을 실제로 본 적이 있는데 정말 노래를 잘하셨어요. 라이브와 TV가 분간 안될 정도로 노래를 잘하시는 분이라서 정말 기대가 됩니다.

 

 

 

콘셉트 캠핑

사정 등록은 마감되었지만 나만의 이색적인 캠핑을 줌을 활용해서 소개를 하는 대회? 가 열립니다. 1등은 50만 원 상당의 캠핑 상품이라고 하는데요. 한번 참여하셔서 도전해 보세요. 내가 뽑힐지도 모르잖아요. 재미있는 경험이 될 것도 같고요. 그럼 지금까지 새만금 k-pop 페스티벌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