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대구광역시 북구 떡볶이 페스티벌 안내 대구 가볼만한 곳

꼬부기꼬북 2022. 8. 26. 13:31
반응형

대구 떡볶이 페스티벌

대구의 북구에서 떡볶이 페스티벌이 개최된다고 합니다. 떡볶이를 좋아하는 당신이라면 무조건 오셔야 해요. 그래야 많은 떡볶이들을 먹어 볼 수 있답니다. 이런 축제는 흔하지 않으니까요. 더운 여름 하면 맥주 축제와 야행이 많은데요. DJ 부스와 EDM DJ파티를 구성했다고 하는데요. 한번 알아봅시다.

 

 

대구 떡볶이 페스티벌 축제 기간

8월 27일 단 하루 열리는 축제 에요. 그러니까 꼭 가야겠죠?

 

 

 

대구 떡볶이 페스티벌 위치

대구 떡볶이 페스티벌 위치는 대구광역시 북고 고성로 191 DGB 대구은행 파크 중앙광장으로 오시면 됩니다. 유료 축제이기 때문에 현장에서 결제를 하셔야 해요. 사전 예매도 가능하고요. 안되면 현장에서 결제해도 되니까요. 가 보아요!

 

 

 

대구 떡볶이 페스티벌  라인업

해피 치즈 스마일, 동대구시장 한떡봉, 별이 된 떡볶이, 앵떡볶이, 신 대장 로제 떡볶이, 토스트 앤 후르츠, 신전떡볶이, 대경 맥주, 마시 그래이, 읍천리 382, 카페 아마레, 스마일 주스가 참여를 한다고 합니다. 많은 떡볶이 업체들이 참여해주기 때문에 많이 드셔 보세요.

 

 

 

대구 떡볶이 페스티벌 이벤트

스탬프를 모으면 행운의 뽑기를 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뽀기와 병뚜껑 컬링, 뽀기와 핑퐁핑퐁, 뽀기를 찾아라, 뽀기를 뒤집 어라가 있습니다. 다 참여하시고 스탬프를 찍고 참여해보세요.

 

 

 

대구 떡볶이 페스티벌 프로그램 일정

단, 하루만 진행되는 축제이지만 프로그램이 가득 차 있어요. 사연받는 DJ, 단체 OX퀴즈-가위바위보, 초청공연 북 꾸러기 Top 3 미미밴드, 사연받는 DJ, 맥주/쿨피스 빨리 마시기, 브레이크 타임, HOT DJ Party(DJ 로빈)가 준비가 되어 있다고 하네요.

 

 

대구 떡볶이 페스티벌 프리마켓

대구 떡볶이 페스티벌에는 프리마켓도 준비가 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별똥 달 둥, 김씨네, 톡톡 블록, 겨울 풍경, 미엔느, 지아, 인셀덤, 담율 맘, 바 담한, 버들 샵, 코코 놀이 더, 히어로 솜사탕, 린 해튼, 봄을 전하다, S준 핸드메이드, 꾸미 솜사탕, 제이제이, 와이 봉봉, 냥 플래닛, 물고기 잡기가 있습니다.

 

 

 

대구 떡볶이 페스티벌 안내도

정말 정갈하게 잘 되어 있는데요. 하루 만에 모두 둘러봐야 할 것 같아요. 알차게 준비가 되어 있어서 정말 궁금하네요. 대구 근방에 계시는 분들은 한번 가보시길 바랄게요. 1박 하시고 이 월드로 놀러 가는 것도 좋아 보이거든요.

 

 

 

대구 떡볶이 페스티벌 유의사항

유의사항을 한 번은 읽어 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반려동물이 입장이 가능하다고 하니까 반려 동물이 있으셔도 걱정은 없어요. 다만 목줄은 필수라고 하니까요. 같이 오셔서 즐거운 축제를 만끽하시면 좋겠네요. 그리고 마스크 착용을 권고한다고 하네요. 필수인지 권고인지는 한번 확인이 필요할 것 같아요. 그럼 지금까지 대구 떡볶이 페스티벌이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