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서울특별시 한강 달빛 야시장 축제 안내 밤도깨비 야시장 서울 가볼만한 곳

꼬부기꼬북 2022. 8. 25. 18:25
반응형

한강 달빛 야시장 (밤도깨비 시장)

서울의 한강 공원에서 한강 달빛 야시장이 개최된다고 하는데요. 우리가 다른 이름으로 알고 있는 밤도깨비 야시장입니다. 많은 행사와 함께 달빛과 함께 낭만이 가득한 한강을 바라보면서 참여할 수 있는 좋은 축제입니다. 먹거리와 예술가들이 참여하는 야시장인데요. 

 

 

 

한강 달빛 야시장 기간

한강 달빛 야시장 축제 기간은 2022년 8월 26일 부터 진행이 되는데요.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 진행됩니다. 

 

 

 

한강 달빛 야시장 위치

한강 달빛 야시장은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11길 40 한강공원 반포 안내 센터입니다. 반포한강공원 달빛광장 일대에서 열리니까요. 참고하세요.

 

 

한강 달빛 야시장 시간

8월 26일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17:00 ~ 22:00시까지 야시장이 열린다고 합니다. 이제 새로운 명소로 자리 잡겠는데요. 대구 서문 야시장을 가봤었는데 정말 좋더라고요. 서울은 또 얼마자 즐겁고 좋을지 궁금하네요. 

 

 

서울시

 

서울에 거주 하고 계신다면 한 번은 꼭 가보시면 좋겠네요. 야시장에 가면 정말 즐겁거든요. 여름은 여름대로 가을은 가을대로 겨울은 겨울대로 그 재미가 있는 것 같아요. 서울에서 한강은 정말 중요한 삶의 터전 중 한 곳이더라고요. 힐링을 할 수 있는 곳으로 정말 좋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