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전라북도 무주군 무주 반딧불 축제 안내 무주 가볼만한 곳

꼬부기꼬북 2022. 8. 27. 08:00
반응형

무주 반딧불 축제

전북 무주에서 무주 반딧불 축제가 열리는데요. 무주 반딧불 축제는 유명한 축제 중 하나인데 반딧불이를 직접 볼 수 있는 정말 좋은 기회입니다. 특히 어린아이들에게는 좋은 추억이 될 거라고 생각하고요. 매년 8월이면 찾아오는 축제인데 그간 코로나로 열리지 못하다가 이번에야 다시 열리게 되었습니다.

 

 

무주 반딧불 축제 기간

무주 반딧불 축제 기간은 8월 27일 ~ 9월 4일까지 인데요. 요즘 하는 축제들 중에서 기간이 긴 편입니다. 그래서 좀더 편하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무주 반딧불 축제 위치

무주 반딧불 축제는 전라북도 무주군 한풍루로 326-14 등나무운동장에서열리는데요. 주차장들을 잘 참고 하시면 될 것 같아요.

 

 

무주 반딧불 축제 주차장

무주 반딧불 축제주차장들이 많기 때문에 꼭 1 주차장이 아니더라도 주차위치를 보시고 주차를 하면 큰 문제가 없을 것 같아요. 가까운 곳에서 주차하고 택시를 타는 방법도 있겠네요. 아니면 숙소를 잡고 택시를 타는 거죠.

 

 

 

무주 반딧불 축제 일정표

축제 일정이 매일매일 많은 일정들이 있는데요. 너무 많기 때문에 일일이 나열하는 게 쉽지가 않겠네요. 일정표를 보시면서 참고를 해주시면 될 것 같은데요. 그래도 저는 불꽃 공연과, 낙화놀이, 드론 쇼가 제일 궁금합니다. 그리고 초대가수의 노래들이 제일 보고 싶네요. 

 

 

 

무주 반딧불 축제 행사장 안내도

먹거리 장터, 붕붕 뜨락 놀이터, 한풍루 별빛정원, 반디 마루 광장, 남대천 불꽃공연터, 반디 누리관, 등나무어울터, 반딧불참참장터, 반디누리관, 등이 있는데요. 저는 불꽃 공연터와 먹거리 장터 그리고 한풍루 별빛정원이 제일 가보고 싶어요. 밤하늘에 정말 아름다운 광경이 연출되겠죠?

 

 

무주 반딧불 축제 라인업

가수 민경훈, 김다현, 김용임, 조항조 분이 축제를 온다고 하는데요. 시간을 보았을 때 거의 콘서트 수준인 거 같아요. 버즈 시절을 보냈던 분들은 정말 기분 좋게 민경훈 노래를 들으실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김다현 양도 온다고 하니까요 이점은 참고해 주시면 좋겠네요. 

 

 

사진출처 무주군

 

 

무주 반딧불 축제 팸플릿

팸플릿을 참고하시면 전반적으로 모든 행사와 프로그램들을 볼 수 있을 거예요. 조금 작아 보이지만 그래도 한눈에 보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게 제일 편하니까요. 축제 일정 또한 잘 챙기셔서 원하는 프로그램 공연을 보시면 좋겠네요. 그럼 지금까지 무주 반딧불 축제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