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광주광역시 2022 비어 페스트(Beer Fest Gwangju) 광주 축제 안내 광주 가볼만한 곳 광주 맛집

꼬부기꼬북 2022. 8. 28. 08:00
반응형

광주광역시 비어 페스트 광주 축제

광주에서 비어 페스트 광주(Beer Fest Gwangju) 축제가 곧 시작된다고 합니다. 요즘 낮에는 여전히 더운 날씨예요. 그리고 저녁에도 조금만 움직이면 아직은 더운데요. 그런 더위를 날려 버릴 맥주 축제가 광주에서 열린다고 하는데요. 광주의 다양한 먹거리와 대표 음식도 맛볼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DJ와 버스킹 공연도 함께 한다고 하니까 정말 기대가 되는데요!

 

 

비어 페스트 광주 축제 기간

비어 페스트 광주는 8월 31일 ~ 9월 5일까지 열리는 축제인데요. 6일간 열립니다.

 

 

 

비어 페스트 광주 위치

비어 페스트 광주위치는 고아주 광역시 서구 상무누리로 30입니다. 김대중컨벤션센터 야외광장으로 오시면 되는데요.

 

 

 

간략한 내용은 위 포스트 참고하시면 되겠네요. 하이트 진로에서 후원을 하는 것을 보니까 좋은 일 하네요. 광주에선 워낙 유명한 곳으로 알고 있거든요 김대중 컨벤션 센터 가요. 

 

 

 

비어 페스트 광주 라인업

DJ춘자, DJ 그린트 제로, 정동하, DJ 네오, Dj 아스티, DJ 수라, Dj 헨돌핀, DJ 윈, Dj 디지가 참여를 해서 비어 페스트 광주를 더욱 즐겁고 신나게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비어 페스트 광주 맥주 & 푸드 라인업

테라, 하이넥켄, 타이거, 트레 비어, 하이네켄 0.0, GK 골든키즈, 비따비, 사와이 트럭, 세븐 타코, 스모크 빌리지, 스타 빅, 아츄 홀릭, 국가대표, 푸드스토리, 프라이드 오브 후라이드, 콩숙이 꼬마 김밥, 현완단겸, 야미, 쉬림프 홀릭, 세븐 빈 콜드 브로, Dst푸드에서 참여를 해준다고 하는데요. 맛있는 음식들도 가득하네요.

 

 

비어 페스트 광주 프로그램

사전리허설, BGM, 감성 라이브, 개막식, Beer Brewer Time, EDM 댄스 파뤼, 음악다방, 감성 라이브 조수현, 디제잉이 진행된다고 하네요. 감성 라이브와 디제잉은 가수와 공연 전문가 바뀌니까요. 원하는 분이 있다면 날짜에 맞추어서 축제를 방문하시면 될 것 같아요.

 

 

 

비어 페스트 광주 Live

현장 생중계를 한다고 하는데요. 축제가 얼마나 즐겁게 진행 되고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목요일에 현장 중계를 보시고 금요일이나 토요일에 방문하시면 어떨까 합니다.

 

 

 

비어 페스트 광주 안내도

세척 부스, 보건부스, 특설무대, 글램핑존, 테이블 존, 포토존, 조정실, 이벤트 존, 푸드 트럭, 성인 인증, 하이네켄, 트래비어, 테라, 피크닉 존, 등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광장이기 넓기 때문에 많은 것들이 준비가 된 것 같아요 그럼 지금까지 비어 페스트 광주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