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충청북도 괴산군 괴산 고추 축제 안내 괴산군 가볼만한 곳 괴산 맛집

꼬부기꼬북 2022. 8. 29. 08:00
반응형

괴산 고추 축제

충북 괴산군에서 괴산 고추 축제가 열립니다. 여름에 좋은 고추를 구해서 겨울에 김장을 담그는 분들도 많은데요. 그 외에도 한국인이라면 고추와 고춧가루가 안 들어간 음식이 없을 정도로 고추 소비량이 많기 때문에 필요한 분들은 이번 축제와 함께 고추도 같이 사 오시면 좋을 것 같은데요. ISO 품질 인증을 할 정도로 품질이 좋다고 합니다. 지역마다 내세우는 특산물이 있기에 자부심 또한 높을 것 같네요.

 

 

괴산 고추 축제 기간

괴산 고추 축제는 9월 1일 ~ 9월 4일까지 4일간 열리는 축제입니다.

 

 

 

괴산 고추 축제 위치

괴산 고추 축제는 충청북도 괴산군 임꺽정로 113에서 열리는데요. 괴산 유기농엑스포광장 일대에서 열리는 축제라고 합니다. 임꺽정로 이건 정말 의외네요.

 

 

괴산 고추 축제 행사 안내도

괴산에서 세계고추 전시화가 열리고 고추장터, 보조 무대, 주무대, 체험부스, 농산물 판매장, 푸드존, 음면식당 등이 눈에 보이네요. 그리고 차량이 통제되기 때문에 주차를 잘하셔야겠네요. 잘못하면 나가기도 힘들고 복잡하기만 하니까요.

 

 

 

괴산 고추 축제 가요무대 라인업

괴산 고추 축제와 가요 무대가 만난다고 하는데요. 괴산 종합 운동장에서 열린다고 하는데요. 어른분들은 정말 좋아할 것 같아요. 그리고 요즘 젊은 분들이 좋아하는 가수들도 눈에 보이는데요. 태진아, 진성, 현숙, 배일호, 김성환, 최유나, 김혜연, 박상철, 유지나, 안다미, 박혜신, 박군, 신미래, 반가희, 강소리, 류지광, 김의영, 채윤, 이도진, 안성준, 현진우, 이소나 , 권민정 가수가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라인업이 정말 많네요.

 

괴산 고추 축제 프로그램 일정

개막식 & 축하 콘서트, 속풀이 고추 난타, 황금 고추를 찾아라, 시니어 패션쇼 in 괴산, 매운맛 최강대전, 깜짝 고추 경매, 괴산문화공연, 고추장 담그기 체험, 레드페퍼 버스킹, 윷눌이, 괴강 가요제, 가요무대 및 폐막식, 전시 체험행사, 마술쇼, 괴산고추 오징어 게임, 고추 새참, 고추-농특산물 판매가 진행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