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2022 추석 농수특산물 서울 장터 안내 서울 가볼만한 곳

꼬부기꼬북 2022. 9. 1. 08:00
반응형

추석 농수특산물 서울 장터

서울특별시에서 추석 농수특산물 서울 장터가 곧 진행이 된다고 하는데요. 추석 전 아주 좋은 농수산물을 살 수 있는 절호 의기회입니다. 전국 11개 시도에서 약 천 개의 품목에 달하는 우수 농수특산물들이 시중에서 파는 금액보다 30%나 더 저렴하게 판매가 될 직거래 장터가 운영되는데요. 우수한 특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다니까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추석 농수특산물 서울 장터 기간

추석 농수특산물 서울 장터는 9월 5일 ~ 9월 7일까지 3일간 진행 되는데요. 대목이 코앞으로 다가온 지금 아주 좋은 축제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꼭 나이 든 분이 아니라도 시장을 좋아하는 분들이 있죠. 시장 구경도 한번 해보세요. 정말 재미가 있으니까요.

 

 

추석 농수특산물 서울 장터 위치

추석 농수특산물 서울 장터는 서울 중구 을지로 12 서울 광장에서 개최 된다고 합니다. 10:00 ~ 19:00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아침에는 부스 준비를 하니까 11시쯤에 도착하시면 시작할 것 같아요.

 

 

추석 농수특산물 서울 장터 안내도

서울특별시, 인천광역시, 광주광역시, 경기도, 경상남도, 경상북도, 전라남도, 전라북도, 충청남도, 충청북도, 강원도 농협이 참여를 하는데요. 164개의 부스라고 합니다. 정말 많네요. 그리고 각 지역의 농수특산물이 정말 많이 판매가 될 것 같아요.

 

 

 

추석 농수특산물 서울 장터 프로그램

길놀이, 구석구석라이브 거리공연, 떡메치기 1, 2, 3, 회차, 줄타기 공연, 전통 장 만들기 1, 2, 3회 차, 모종 심기 1, 2, 3, 회차, 추석맞이 가훈 & 덕담 써주기, 제기차기, 윷점, 버나 돌리기가 있습니다. 

 

 

 

추석 농수특산물 서울 장터 이벤트

5만원 이상 구매고객 또는 5가지 이상의 품목을 구매하신 분들에 한해서 시민 대상 참여 이벤트를 진행하는데요. 명품 한우와 농수산물을 더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선착순이니까 빨리 사서 신청해보시길 바라요. 그럼 지금까지 추석 농수특산물 서울 장터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