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서울특별시 서울 서커스 페스티벌 서커스 캬바레 안내 서울 가볼만한 곳

꼬부기꼬북 2022. 9. 1. 08:00
반응형

거리예술 캬라반 '가을'

서울에서 서커스 축제인 거리예쑬 캬라반'가을'이 곧 시작되는데요. 국내의 유일한 서커스 축제입니다. 국내외 여러 단체에서 참여해서 진행하게 되는데요. 서커스 체험 프로그램, 전시 프로그램 등을 운영한다고 합니다. 신고 즐겁게 한번 구경을 가 봅시다.

 

 

거리예술 캬라반 '가을'

거리예술 캬라반 '가을'은 9월 10일 ~ 9월 25일까지 진행이 되는데요. 사전 예약을 하셔서 티켓팅을 하시는게 좋을 거예요. 

 

 

 

거리예술 캬라반 '가을' 서존 예매

티켓 예매는 서커스 캬바레&서커스 캬라반 하셔야 하니다. 클릭을 하시면 진행이 됩니다. 9월 1일부터 사전 예매가 가능합니다.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가능하니까요. 한번 예매해보세요.

 

 

거리예술 캬라반 '가을' 프로그램

인스턴트, 3D, 도서관 사서, 비춤, 만일 우리들이, 움직여 무브, 아슬아슬 중심잡기 밸런스, 엔바, 폴로 세움, 잇츠굿, 비춤, 경사, 돌아버리겠네, 숨, 도시 조류독감, 만일 우리들이, 서커스 예술놀이터, 수집가들, 서커스(영화), 태양의 서커스(영화) 등의 프로그램들로 구성이 되어 있다고 합니다.

 

 

 

 

위에 설명드린 링크를 누르셔도 되고요. 네이버에 직접 검색하셔도 됩니다. 예매를 진행하시면 되는데요. 최대 1인 4매까지 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시고요. 안내 사항은 한번 읽어 보시면 되겠네요. 이색적인 데이틀 원하시는 분들 색다른 체험을 하고 싶은 가족들은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