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서울 구로구 구로 G 페스티벌 & 안양천 빛 축제 안내 서울 가볼만한 곳

꼬부기꼬북 2022. 9. 13. 08:00
반응형

구로 G 페스티벌 & 안양천 빛 축제

서울특별시 구로구에서 구로 구로 G 페스티벌 & 안양천 빛 축제가 곧 시작된다고 하는데요. 축제 기간 동안 정말 많은 프로그램들이 진행이 되는데요. 축제 속의 축제가 진행되는 것처럼 큰 프로그램들이 있습니다. 연예인들도 정말 많이 참여해서 무대를 빛내기 때문에 꼭 한번 가시면 좋다고 생각이 됩니다.

 

 

구로 G 페스티벌 & 안양천 빛 축제

구로 G 페스티벌 & 안양천 빛 축제는 9월 23일 ~ 9월 25일까지 열리는데요. 축제 속의 축제라고 해야할까요? 핫한 행사들이 줄지어서 하기 때문에 정말 기대가 됩니다.

 

 

.

구로 G 페스티벌 & 안양천 빛 축제 위치

구로 G 페스티벌 & 안양천 빛 축제는 안양천 행사장과 안양천 빛 축제가 열리는 장소가 따로 있습니다. 크게 멀지는 않은데요. 그래도 조금의 거리가 있다는 것은 아셔야 해요.

 

 

구로 G 페스티벌 & 안양천 빛 축제 안내도

보시면 조금의 거리 차이가 있지만 축제가 이어진 것이 보이시죠? 먹거리 장터, 청년 플리마켓, 메인무대, 어린이 테마파크, 체험부스. 안양천 빛 축제, 푸드트럭, 미니 역차 959 크게 이런 식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강변 공원들은 정말 힐리의 장소이지만 이렇게 좋은 축제가 열리는 장소 이기도 합니다.

 

 

 

구로 G 페스티벌 & 안양천 빛 축제 일정

안양천 빛 축제는 좀 더 길게 축제가 이어지는데요. 9.22~10.2일까지이고요. 매일 18:00~23:00입니다. 어린이 테마파크와 문화 철도 959는 3일간 진행, 노인의 날 기념행사 하루, 쿠로 피플스 데이도 하루, 초화원 버스킹 3일간, 개막식 및 불꽃놀이, 축하공연, 록 페스티벌, 전국 TOP 가요 쇼 특집 방송, 아시아 패션쇼 행사가 진행되네요.

 

 

 

구로 G 페스티벌 & 안양천 빛 축제 축하공연

코요테와 정동원 군이 빛을 내주는데요. 젊은 층과 나이가 있으신 분들을 위한 공연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19:30분부터 22:00까지 하니까 거의 콘서트를 생각나게 하네요.

 

 

안양천 빛 축제

형형색색으로 안양천을 조명으로 수놓아져 있는데요. 저녁에 간다면 정말 아름다운 모습을 감상하실 수 있어요. 그리고 공연도 같이 볼 수 있겠죠? 1석 2조의 느낌인데요. 날짜에 따라서는 출연하는 가수들도 다르고 진행하는 프로그램도 다르니깐 둘 다 같이 한번 보시길 추천드릴게요.

 

 

 

구로 G 페스티벌 & 안양천 빛 축제

어린이 테마파크

축제 안에는 어린이 테마 파크를 운영하는데요.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거예요. 슬라이딩 카, 회전목마, 바이킹, 회전 비행기, 레일 기차, 바운스 놀이터, 집라인, 낙하산, 장애물 코스, 포클레인, 범퍼카, 고 카트, 페달보트, 워터 롤, 운영본부, 의무실, 카페테리아, 휴게 공간이 있다고 합니다. 제일 중요한 건 전체 무료랍니다.

 

 

 

구로 G 페스티벌 & 안양천 빛 축제

노인의 날 행사

구로구민회관에는 노인들을 위한 프로그램들이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노익장 선발대회와 각종 기념행사가 진행됩니다.

 

 

구로 G 페스티벌 & 안양천 빛 축제

초화원 버스킹

초화원 버스킹 공연이 진행된다고 해요. 요즘 축제들은 버스킹도, EDM도, 가수들의 공연도 많이 하는 것 같아요. 다들 여태 어떻게 참았나 몰라요.

 

 

 

구로 G 페스티벌 & 안양천 빛 축제

패션 오브 아시아

아시아 각국의 전통의상 패션쇼가 진행되는데요. 꼭 한번 가보고 싶네요. 이런 류의 패션쇼는 정말 즐거운 것 같아요. 다른 나라의 문화를 알 수 있으니까요. 재미있어요. 볼거리가 가득하겠죠?

 

 

 

구로 G 페스티벌 & 안양천 빛 축제

락스 페스 벌 라인업

데이브레이크, 육중완 밴드, 차세대, 아시안 체어샷, 닥터스, 밴드 파인, DJ 허 조교, 모시, 세포 등이 출연해서 공연을 뜨겁게 만들 것 같아요.

 

 

구로 G 페스티벌 & 안양천 빛 축제

전국 TOP 10 가요쇼 특집 방송 라인업

김호중, 장민호, 진성, 문희옥, 한혜진, 금잔디, 정다경, 신승태, 양양, 나영, 안성훈, 영기, MC 박현빈 외 다수가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이번 안양에서 하는 축제는 정말 찐으로 준비한 것 같아 안양에 계시는 분들이 정말 부럽기까지 한데요. 선선한 가을밤 좋은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