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2022수원화성 미디어아트 쇼 안내 수원 가볼만한 곳

꼬부기꼬북 2022. 9. 12. 08:00
반응형

2022 수원 화성 미디어아트 쇼

경기도 수원 화성에서 미디어아트쇼가 진행되는데요. 가을밤의 아름다운 광경을 보시게 될 거예요. 미디어 아트 쇼가 한 번도 본 적이 없으신 분들은 꼭 한번 보셨으면 좋겠어요. 왜냐하면 정말 신기하고 아름답기 때문이죠. 그리고 이색적인 데이트로도 정말 추천합니다.

 

 

2022 수원 화성 미디어아트 쇼 일정

2022 수원화성 미디어아트 쇼는 9월 23일 ~ 10월 23일까지 1달 정도의 기간으로 진행이 되는데요. 시원한 가을밤에 본다면 좋을 것 같아요.

 

 

 

2022 수원 화성 미디어아트 쇼 위치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영화동 320-2 수원 화성 화흥문, 남수분 및 수원천 일대에서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수원천 또한 미디어 아트로 이쁘고 아름답게 꾸며질 거 같아요.

 

 

2022 수원 화성 미디어아트 쇼 일정

2022 수원화성 미디어아트 쇼는 1.1Km 구간에 달하는 긴 거리에서 진행이 되는데요. 화홍문에서는 정조가 꿈꾸던 개혁 신도시 수원 화성을 미디어 파사드, 입체영상, 특수 조명등으로 연출이 되고, 남수문은 정조의 문, 무 , 예 법 시즌 1 작품을 재제작하였다고 해요. 수원천에서는 레이저 터널, 예술 경관 조명, 라이팅 아트, 인피니티 룸으로 꾸며져 있다고 합니다. 매향교는 폴로 그램과 인터렉티브, 라이팅 아트로 구성된 작가 공모전이 전시가 된다고 합니다. 한번 가보고 싶게 만드는 프로그램이 많이 구성되어 있네요.

 

 

모든사진출처 수원시

 

 

형형색색으로 물든 수원 화성의 미디어 아트쇼를 한 번 즐겨 보시면 어떨까 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이번에는 시즌 1보다 더욱 많은 것들이 준비가 되어 있어서 기대가 큽니다. 앞으로 계속 발전하여 꾸준하게 이어지는 좋은 축제로 발전하면 좋겠네요. 그럼 지금까지 2022수원화성 미디어아트 쇼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