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양평 빙어 송어 축제 겨울 얼음 낚시를 가족과 함께 가보아요!

꼬부기꼬북 2023. 2. 10. 07:00
반응형

양평 빙어 송어 축제

강원도 양평군에서 빙어 송어 축제가 한창인데요. 겨울 하면 역시 얼음낚시죠. 그 맛에 먼 곳까지 가게 되는데요. 지인들과 또는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라면 더욱 즐거운 나들이가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겨울 낚시의 묘미에 우리 다 같이 빠져 볼까요?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도 최고라고요!

 

 

양평 빙어 송어 축제 일정

1월 13일 ~ 2월 26일까지 입니다. 아직 2주 넘게 남았는데요. 주말에 가면 되지 않을까 해요. 이상하게 저는 겨울 얼음낚시는 사람이 많은 게 더 재밌더라고요. 너무 휑하면 재미도 떨어지는 것 같아요. 축제는 북적북적!

 

 

 

양평 빙어 송어 축제 오시는 길

경기도 양평군 곱다니길 55-2입니다. 삼가리 마을 회관에서 그리 멀지 않으니까 찾는 건 어렵지 않아요. 오시면서 이미 강가에 꽁꽁 얼어붙은 얼음과 많은 인파들을 볼 수 있으니까요.

 

 

 

많은 즐길 거리들이 있는데요. 눈썰매와 빙어, 송어 낚시 체험이 있고요. 힐링이 되는 먼 산의 치를 감상 할 수가 있어요. 바다도 힐링이 되지만 산도 되는 것 같아요. 등산은 좋아하지 않지만 보는 건 좋아하거든요. 맑은 공기를 마시면서요.

 

 

 

 

앞서 언급 햇지만 빙어, 송어 낚시, 드론체험, 눈썰매, 피자와 찐빵 먹기, 숯불바비큐, 4륜 오토바이, 다육이를 볼 수 있어요. 항상 많은 것들이 준비가 되는데요. 우리는 즐겁게 즐기면 될 것 같아요. 소중한 추억 만들기 시작해보세요!

 

 

 

 

가시면 많은 상품들이 있는데요. 돔빙어눈패키지, 돔송어패키지, 돔빙송어눈패키지, 딸기아이스크림 패지 등등등 많은 것들이 있어요. 좀 더 저렴하게 즐길 수 있으니까 패키지로 놀아 봅시다. 특이한 이름들로 잘 준비가 된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