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경기도 광주 화담숲 봄 수선화 축제 10만 송이 개최 안내 광주 가볼만한 곳

꼬부기꼬북 2022. 4. 17. 13:52
반응형

경기도 광주에 있는 화담숲에서 봄 꽃중 하나인 수선화 축제가 한창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수선화도 대표적 봄꽃중 하나 인데요. 37종의 수선화가 무려 10만송이나 핀다고 합니다. 수선화는 지중해 연안과 동북 아시아인데요. 사진을 보시면 참 이쁘게 피어 있답니다.

 

 

 

경기도 광주에서 열리는 화담숲 봄 수선화 축제기간은 3월 18일 ~ 4월 30일 까지 입니다. 봄 꽃이기 때문에 4월 30일까인데요. 경기도에 계시는 분들은 힐링도 하실겸 화담숲과 수선화를 구경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화담숲 봄 수선화 축제 위치는 경기도 광주시 도척윗로 278-1 입니다. 곤지암 쪽이라고 생각 하면 되시고요. 자세한건 전화와 홈페이지 참고 하셔도 됩니다.

 

 

 

 

정말 아름답게 수선화가 피어 있는 길이 쭉~ 이어져 있죠? 이런 곳에 역시 가족, 지인, 연인과 함께 가시면 참 좋다고 생각이 되고 좋은 추억도 남길 수 있다고 생각 힙니다.

 

 

 

화담숲 봄 수선화 축제에는 모노 레일이 있는데요. 모노레일을 타고 풍경을 감상하시는 것도 정말 좋은 추억이 되실거에요. 코스마다 금액이 조금 씩 다른데요. 어린이는 3000원~6000원 어른은 5000원~8000원 입니다. 잘 생각해서 코스를 고르시면 될거 같아요. 왕복과 편도가 있으니까요.

 

 

 

 

 

화담숲 봄 수선화 축제 기간이 지나도 계속 진행중인 프로그램들이 있어요. 2022년 11월 27일까지 진행하는 프로그램고 있고요. 4월까지만 5월까지 하는 프로그램도 있으니까 한번 확인해보시고 가시면 좋을거 같아요.

 

 

 

화담숲 봄 수선화 축제의 숲속에 피는 수선화도 참 이쁘죠? 생각보다 화담숲은 넓은데요. 모두 둘러 보시려면 오래 걸리실거에요. 그래서 모노레일을 타시면서 보시고 모자라면 좀 걸으시면 되겟죠?

 

 

 

 

숲 산책 코스 보시면 40분과 60분 코스가 잇어요. 시간이 부족하면 40분 많으면 60분으로 돌면 될거 같고 좀더 여유가 잇다면 둘다 돌아 조시면 좋겟죠? 각종 정원과 동산 길 연못 등이 있습니다.

 

 

 

자작나무도 2천그루가 있기 때문에 자작나무숲 속의 수선화를 즐기시면 좋을거 같아요. 자작나무 좋아하시는분들도 꼭 가보시길 바래요.

 

 

 

 

화담숲 봄 수선화 축제 이용 시간은 화~일요일까지 이고요. 09:00~18:00까지고요. 늦어도 17:00에는 입장 하셔야 들어갈수 있어요. 더 늦어지면 못들어 간다는걸 아셔야해요. 계절마다 개방 시간도 조금 틀릴 수 있는건 참고하세요.

 

 

모든 사진 출처 화담숲

성수기에는 취소나 환불은 당일에는 30%수수료가있고 전일은 12시 전에만 취소하시면 100%환불 되니까 혹시 무슨 일이 생기거나 급한일이 생겼을 때는 이렇게 대처 하시면 될거 같아요. 성수기외엔 100%이고요. 프로그램이나 이벤트는 성수기랑 동일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