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경기도 파주 벽초지 수목원 백만송이 봄 꽃 축제 안내 파주 가볼만한 곳

꼬부기꼬북 2022. 4. 18. 08:00
반응형

경기도 파주에 있는 벽초지 수목원에서 100만송이 봄꽃 축제를 개최 했습니다. 100만송이라고 하니까 감이 안오는데요. 정말 많은 꽃 송이들이 핍니다. 수목원 이기 때문에 봄 꽃 말고도 정말 많은 실물과 나무들이 있는데요. 힐링하기에는 정말 좋다고 생각 합니다. 축제 기간동안 한번 가보시면 좋겠네요.

 

 

 

 

 

벽초지 수목원 백만송이 봄 꽃 축제를 그럼 한번 알아 보도록 할텐데요. 경기 북부쪽에 계시는 분들은 한번 가심 좋겠어요. 드라마와 영화 촬영지로도 나왔던 곳이니깐요.

 

 

 

 

 

 

벽초지 수목원 백만송이 봄 꽃 축제 기간은 4월 8일 ~ 5월 30일 까지 개최가 되고요. 기간이 지나도 수목원이기 때문에 찾아 가셔서 구경하셔도 됩니다. 그리고 다음 계절엔 다른 축제가 기다리고 있고요.

 

 

 

 

벽초지 수목원 백만송이 봄 꽃 축제 위치는 경기도 파주시 부흥로 242 벽초지문화수목원 이에요. 이리로 검색해서 출발 하시면 되고요.

 

 

 

 

 

벽초지 수목원 백만송이 봄 꽃 축제에 현재는 튤립과 봄꽃이 가득 피어 있어요. 이름대로 봄꽃 축제 이기 때문이죠. 벚꽃도 조금 남아 있을수도 있겟네요. 기간에 따라선 끝물 또는 초입이라는것 아시면 좋겠어요.

 

 

 

 

벽초지 수목원 백만송이 봄 꽃 축제답게 많은 종류의 꽃들이 화려하게 핀답니다. 봄꽃은 다 볼수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겠죠? 100만송이의 꽃이 피는거니깐요.

 

 

 

 

 

벽초지 수목원 백만송이 봄 꽃 축제를 100% 관람 하려면 100분정도가 소요 된다고 하는데요. 걸음 걸이네 따라선 2시간정도 생각 하시면 적당할거 같아요. 하지만 우리가 가면서 사진도 찍고 구경도 하면 더 넉넉하게 잡으셔야겠죠?

 

 

 

 

벽초지 수목원의 안내도인데요. 1번 부터 29번까지 있어요. 시간이 되신다면 다 둘러 보시는게 제일 좋겟죠? 봄 꽃내음을 맡으면서요. 나들이 가기 좋은 요즘 날씨에는 벽초지 수목원 가보시는 것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수목원에 가시면 호수도 있어요.호수에 비춰지는 모습이 한폭의 수채화 같이 아름다운데요. 구경 한번 해보시길 바랄게요.

 

 

 

 

인생샷을 찍기 좋은 곳들이 곳곳에 포진 되어 있으니까요. 원하는 자리에서 가족들과 또는 연인과 함께 좋은 추억을 사진으로 남겨 보세요.

 

 

 

 

 

형형 색색으로 꽃이피니깐 잠시도 한눈을 팔 틈이 없는데요. 넓이도 상당히 넓기 때문에 여유롭게 거닐면 좋을거 같아요. 공원 수목원 이런곳은 여유로운게 최고니깐요.

 

 

 

 

요금은 참고 하시면 될거 같고요. 성인 9000원 청소년 장애인 유공자는 7000원 어린이는 6천원 3살 미만 어린이는 무료에요.

 

 

모든사진출처 : 벽초지수목원

 

 

 

개장시간은 계절마다 다른데요. 지금은 4월이죠? 09:00~19:00까지 개장을 하고요. 매표 마감이 마지막 입장시간이겟죠? 18:00에 마감이 됩니다. 그러니 꼭 시간 지키셔서 입장 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