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제주도 휴애리 수국축제 봄 개최 안내 제주 가볼만한 곳

꼬부기꼬북 2022. 5. 1. 07:00
반응형

제주 휴애리 수국축제 봄이 진행 되고 있는데요. 제주도에 여행을 가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가보시길 바래요. 철쭉도 이쁘지만 수국도 정말 아름답거든요. 가시면 정말 진한 향기와 함께 좋은 추억들을 남기실 수 있어요. 제주도로 연인들과 여행, 가족 여행 많이 가실텐데요. 안가볼수가 없어요.

 

 

 

 

제주 휴애리 수국축제 봄은 3월 22일 ~ 5월 31일 까지 열리는데요. 지금 한창 피어 있으니까 가시면 후회 없으실 겁니다.

 

 

 

 

휴애리 수국축제 위치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신례동로 256 휴애리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제주도에 가시면 렌트카를 많이 사용 하실텐데요. 자동차로 가신다면 금방이실거에요. 막상 가면 제주도가 엄청 크진 않거든요. 

 

 

 

 

수국이 이쁘게 펴 있죠? 여러가지 색상의 수국이 피어요. 그래서 정말 아름답답니다.

 

 

모든사진출처 휴애리자연생활공원

 

 

가시면 인생샷은 따놓은 거나 마찬가지겟죠? 원래 저는 꽃 축제를 좋아 하기 때문에 직접가던 사진으로 보던 영상으로 보는것도 정말 좋거든요.

 

 

 

휴애리 수국축제 입장료는 성인 13,000원 단체는 30명 이상일 때는 할인을 해주고요. 제주도민과 복지우대 인분들은 6500원 이라고 합니다. 청소년은 11,000원 이고요. 어린이는 10,000원 참고하세요. 물론 어린이 청소년도 단체 입장시 할인이 있습니다. 감귤 체험의 경우에는 청귤이랑 체험기간이 아니라는것 아셔야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