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전라남도 함평 나비 대축제 개최 안내 함평 가볼만한 곳

꼬부기꼬북 2022. 5. 2. 07:00
반응형

전라남도 함평군에서 나비 대축제를 진행 하고 있다고 합니다. 도심지에서는 나비를 볼 수 있는 기회가 요즘엔 거의 전무한데요. 나비 대 축제를 통해서 동심의 세계와 나비를 한번 보신다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기본적으로 벌레는 무서워 해도 나비는 이쁘니까 안무섭더라고요.

 

 

 

 

함평 나비 대축제 기간은 4월 29일 ~ 5월 8일까지 열린다고 합니다. 많은 곳의 참여로 인해서 좋은 축제가 되지 않을까 합니다.

 

 

 

 

함평 나비 대축제에는 이쁜 꽃들과 함께 아름다운 나비들을 볼수 있는데요. 축제 않에 다른 여러가지 프로그램들도 가득 하다고 하니까 가서 체험도 하시면 정말 재밌을꺼에요.

 

 

 

 

함평 나비 대축제 위치는 전라남도 함평군 함평읍 곤재로 27에서 열리는데요. 군이기 때문에 가시면서도 힐링이 되실거에요. 팍팍한 도시에서보다 조용한 시골 쪽인 군이니까 여유롭겟죠?

 

 

 

 

함평 나비 대축제는 무료 축제는 아닌데요. 소정의 입장료가 있어요. 어른은 7,000원 청소년과 군인은 5,000원 유치원 어린이 노인은 3,000원 입니다. 단체는 20 이상이니까 이 점은 참고 하시고요. 사전 예매의 경우에는 10% 할인도 함께 하고 있다고 합니다.

 

 

 

 

여러가지 체험프로그램들이 있는데요. 나비 날리기, 애벌레 체험, 젖소목장 체험, 보드게임, 민속놀이 체험, 전지예술 체험, VR체험을 한다고 하니까 가셔서 하고 싶은 체험들을 즐기시면서 하면 될 것 같아요. 어린 아이들이 정말 좋아 하겠네요. 그리고 각종 문화 예술 행사도 있는데 EDM, 버스킹 행사 등이 있는데 이점은 참고 부탁 드릴게요.

 

 

 

 

함평군 관공 코스도 추천을 하는데 보시면 함평 엑스포공원 자연생태공원 주포 한옥마을 자산서원등의 좋은 곳들이 있으니까 1박2일 또는 당일로 왔다면 둘러 보시길 추천 드릴게요. 저는 원래 여행을 가면 기본적으로 아침에 출발하면 2곳 오후에 출발하면 1곳만 들리지만 여러분들은 하실 수 있어요.

 

 

모든사진출처 함평군

 

 

엑스포공원 야간일때 너무 아름다운거 같더라고요. 그래서 드는 생각인데 시간만 되시면 꼭 엑스포공원 가보시면 좋겟네요. 정말 아름답고요. 아이들에겐 나비 놀이터가 좋을거 같아요.

 

 

000

 

앞서 설명 드린거처럼 vr체험이라던지 나비 날리기 등에 참여 하시면 뜻깊은 체험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요즘엔 나비가 있는지도 알수 없을 정도로 정말 도시에서는 보기가 힘들 더라고요. 함평 나비 대축제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