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서울 덕수궁 밤의 석조전 축제 개최 안내 서울 가볼만한 곳

꼬부기꼬북 2022. 5. 3. 07:00
반응형

서울 덕수궁의 석조전에서 밤의 석조전을 개최 한다고 합니다. 범의 석조전은 전문 해설사와 함께 석조전의 야간 탐방을 하게 되는데요. 고종 황제는 커피와 디저트를 좋아 했다고 하는데요. 본 문화제에 참여하게 되면 카페 체험과 귀빈을 맞이하던 접견실에서 대한제국을 배경으로하는 창작 뮤지컬 공연도 같이 볼수 있다고 합니다.

 

 

 

서울 덕수궁 밤의 석조전은 5월 3일 ~ 6월 12일까지 개최가 되는데요. 예약을 하시고 가시면 좋겟죠? 가셔서 케파와 뮤지컬 관람 그리고 해설사까지 즐거운 축제가 될거 같아요.

 



 

덕수궁 밤의 석조전의 위치는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99 입니다. 덕수궁 안의 석조전에서 하는 야간 축제니까요. 이점은 참고 하세요. 

 

 

 

 

예약은 인터파크에서 티켓팅을 할 수가 있는데요. 티켓의 가격은 26,000원 이고요. 월요일을 제외한 화~토요일까지 참여가 가능합니다. 인터파크 외의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1인 초대 2매까지 예매가 가능하다고 하고 1일 3회 회당 16명씩 전문 해설사와 함께 할 것 입니다.

 

 

 

덕수궁 밤의 석조전 진행 인원이 16명 이기 때문에 좋은 것 같고요. 덕수궁과 함께 석조전을 볼수 있는 장점이 있는 것 같아요. 덤으로 카페 체험까지요.

 

 

 

 

다시면 뮤지컬도 보게 되시겠죠? 뮤지컬을 좋아 하시는 분들에게는 1석 3조 일거 같아요. 석조전과 카페와 뮤지컬 관람까지 가능하니까요.

 

 

 

석조전 전경이 참으로 아름다운데요. 야간은 역시 야간 조명으로 야간 관람의 맛이 있는거 같아요.

 

 

모든사진출처 한국문화재재단

 

석조전 내부 관람을 하실텐데 쭉 둘러 보시면서 좋은 추억과 함께 이색적인 경험을 같이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덕수궁 밤의 석조전 이었습니다. 이 곳은 연인과 데이트 코스로 가는게 참 좋아 보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