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서울 남산 타워 봄 N 페스티벌 개최 남산타워 전망대

꼬부기꼬북 2022. 5. 12. 07:00
반응형

서울 남산타워에서 봄N페스티벌이 열렸는데요. 가정의 달을 맞아서 가족과 연인이 간다면 정말 좋은 추억을 만들수 있는 축제입니다. 서울 남산타워는 서울의 데이트 코스 중에 가장 유명한 곳중 한 곳이 아닐까 하는데요. 저녁에 가신다면 정말 아름다운 야경을 볼 수 있을겁니다.

 

모든사진출처 서울남산타워

 

 

서울 남산 타워 봄N페스티벌 축제 기간은 5월 1일 ~ 5월 31일까지 한달간 열린다고 하는데요. 기간이 넉넉하니까 천천히 가셔도 되요. 남산추억타임캡슐 SET를 한정 판매 하고 있습니다. 구성은 전망대 2인 + 타임캡슐+ 좌물쇠 + 기념사진 촬영 + 1년 후 배송 서비스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요. 원래는 68,000원이엇는데 축제기간 할인으로 43,000원에 이 모든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합니다.

 

 

인원에 따라서 3인 4인 세트도 있는 점은 참고 해주세요. 가족의 추억을 남길 수도 있겟죠? 그리고 디지털 N타투도 할 수 있는데요. N서울타워 SNS 계정을 팔로우 하고 디징털 타투 인증샷을 개인의 계정에 업로드 하시면 전망대 이용권 또는 자물쇠, 타입캡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13일(금요일) 부터 금토일에는 하이볼 FESTA라고 해서 하이볼 BAR을 운영한다고 해요. 남산도 보시면서 시원하게 하이볼을 마시면서 야경을 보시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어요. 이왕이면 치킨 세트로 즐기시면 좋을거 같아요. 소시지세트나 둘중 하나 말이죠.

 

 


서울남산타워 위치는 서울특별시 용산구 남산공원길 105YTN 서울타워 입니다. 워낙 유명하기에 모르는 분이 없겟지만 그래도 혹시 타 지역에 오신분이라면 참고를 해보시길 바랄게요. 가시면 솜사탕과 혜시태그를 통해 전망대 반값 할인 행사도 있으니까요. 오셔서 이벤트에 참여도 해보시면 좋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