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2022 대구 수제맥주 페스티벌 개최 안내 대구 가볼만한 곳

꼬부기꼬북 2022. 6. 22. 07:00
반응형

대구에서 2022 수제맥주 페스티벌이 개최 된다고 합니다. 맥주를 좋아하시는 분들과 수제맥주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이번에 많은 맥주들을 맛 볼 수 있는 기회인데요. 신나는 공연과 맛있는 먹거리 그리고 체험들이 가득 합니다. 더운 한여름 밤을 시원하게 날려줄 대구수제 맥주 축제로 오세요!

 

 

 

대구 수제맥주 페스티벌 기간은 6월 24일 ~ 6월 26일 입니다. 3일동안 불태워 보세요. 정말 가보고 싶은 축제에요.

 

 

 

 

대구 수제맥주 페스티벌 위치는 수성못 상화동산 입니다. 대구광역시 수성구 무학로 112를 내비에 검색해보세요.

 

 

 

대구 수제맥주 페스티벌에 가시면 맥주 안주로 딱인 음식들도 많이 맛 보실 수 있는데요. 가셔서 맥주와 함께 드신다면 좋겠죠? 저는 개인적으로는 꼬치와 소시지가 좋아요. 아 그리고 치킨도요.

 

 

 

 

많은 수제 맥주 업체들이 참여 하는데요. 이렇게만 보시면 아쉽죠? 그래서 각 업체마다 사진을 들고 왔어요. 그럼 조금더 와닿으 실거에요.

 

 

 

대구 수제맥주 페스티벌에는 대구맥주, 안동대마맥주, 갈매기 브루잉, 별맥, 화수 브루어리, 라인도이치 브루어리, 대경 맥주, 라미브루잉, 세븐브로이, 매직트리 브루어리, 감자 아일랜드, 더랜치 브루잉, 댄싱사이더 컴퍼니, 비어바나가 참여를 한다고 하는데요. 끌리는 맥주를 맛보세요.

 

 

 

 

DJ와 가수들도 많이 참여 하는데요. 역시 맥주 페스티벌이면 빠질 수 없겟죠? 신달수, 뷰티박스, BLUNT, LIKE A FOX, BUMP CITY BAND, DJ FENNER, MONDAY FEELING, COMANCE BAND, PENTASONIC, DJ JOOJOO 가 무대를 빛내 준다고 합니다.

 

 

모든사진출처 대구MBC, GMEG



공연 일정을 보시면서 수제 맥주를 함께 즐겨 보세요. 24일 25일 26일 일정 보시면 참고가 되실거에요. 저는 맥주는 좋아하는데 너무 시끄러운건 또 싫어해서. 어렵네요.

 

 

친구소환 이벤트를 한다고 하는데요. 인스타에 본게시물 좋아요 누르시거나, 댓글로 친구 소환하기, 그리고 참여완료 댓글을 남겨주시면 참여가 완료 된다고 합니다. 무료 이벤트니까 한번 해보세요. 재미 있잖아요. 그럼 지금까지 대구 수제맥주 페스티벌 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