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사천시 삼천포항 자연산 전어축제 안내 사천 가볼만한 곳

꼬부기꼬북 2022. 7. 17. 08:00
반응형

사천시의 삼천포항에서 자연산 전어축제가 시작 된다고 하는데요. 전어는 맛있기로 유명한 생선이죠. 그 전의 철이 돌아 온다고 하네요. 삼천포에 대표적인 수산물중 하나인 전어를 주제로 개최되는 전어 축제로 이번이 19회라고 합니다. 산지에서 맛보는 제철 특산물은 정말 맛있은까 한번 가보도록 합시다!

 

 

 

사천시 삼천포한 자연산 전어축제 기간은 7월 21일 ~ 7월 24일로 4일간 진행 되는 축제인데요. 전어도 먹고 사서 가셔도 좋을 것 같아요.

 

 

 

사천시 삼천포한 자연산 전어축제 행사기간동안 일정표 인데요. 개막식, 불꽃놀이, 가수 및 공연팀의 축하공연, 체험프로그램, 맨손전어잡기체험, 초청공연, 전어무료시식회, 농악대공연, 사천특산물 경매 등을 4일간 진행 한다고 합니다. 매일매일 가수들이 온다고 하니까 정말 기대가 됩니다.

 

 

 

 

전어축제 노래자랑이 있다고 합니다. 이미 참가 신청은 조기 마감 되었다고 하는데요. 저는 불꽃놀이를 정말 좋아 하기 때문에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축하 공연이 있으니까 눈과 귀를 즐겁게 해주겠죠?

 

 

 

먹어보고 살수 있는 기회 무료 시식회인데요. 무료로 시식 해보시고요. 그리고 더 드시거나 사서 가셔도 되겠죠? 시식회는 재료 소진시 종료라고 하니까 시간에 맞추어서 드셔보세요. 각종 부스도 구경 하면 더 재밌을거에요.

 

 

 

 

사천시 삼천포한 자연산 전어축제 행사장 안내도인데요. 여기까지 왔으니 횟집으로 가시는게 좋겠죠? 그리고 자고 가신다면 숙박도 있습니다. 다음날 해장까지 모든게 다있네요. 숫자를 잘 보시면서 편하게 보시면 좋겠네요.

 

 

 

사천시 삼천포한 자연산 전어축제 위치는 경상남도 사천시 팔포1길 65 입니다. 주차하기 복잡 할수 있으니 잘 주차를 하셔야겠어요. 자가와 대중교통은 잘 참고 하시면 좋겠네요. 친절하게 콜택시 번호도 있습니다.

 

 

전어는 회, 구이, 무침 등으로 먹는데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구이를 하면 고소한 맛으로 먹죠. 어른 분들은 머리부터 꼬리까지 다 드시는 분들도 보았고요. 저는 회랑 몸통부터 꼬리까지 먹을 수 있어요. 머리는 아직 안되는것 같아요. 저는 전어는 회를 제일 좋아하거든요. 많이 먹지는 못하지만 그래도 조금씩 먹으면 좋은 것 같아요. 그럼 지금까지 사천시 삼천포한 자연산 전어축제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