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울산 조선해양 축제 안내 울산 가볼만한 곳

꼬부기꼬북 2022. 7. 20. 08:00
반응형

울산에서 조선해양 축제가 열린다고 합니다. 울산의 동구민이 함께 만드는 조선해양호를 물에 띄울 때 그 여정을 개막식 퍼레이드로 시작이 됩니다. 축제안의 축제들이 있는데요. 많으 프로그램들이 있으니까 가보시면 재미 있을 거라고 생각이 됩니다. 

 

 

 

울산조선해양축제는 7월 22일 ~ 7월 24일까지 열리는 축제 입니다. 3일간 하는 축제 이지만 정말 많은 프로그램이 있으니까 기대 해보세요.

 

 

 

울산광역시 동구 해수욕장 10길 일산해수욕장 이라고 하는데요. 찾아가긴 쉽겟네요. 일산해수욕장은 유명하잖아요.

 

 

 

 

행사장 약도 입니다. 한눈에 알아 보기 쉽게 되어 있네요. 메인무대쪽이 사람이 많겟죠? 많은 공연을 할테니까요.

 

 

 

웨이브 런은 마라톤인데요. 1000명을 선착순으로 해서 달리기 대회를 한다고 합니다. 렁닝 모임도 봣기 때문에 좋아 하시는 분들은 힘차게 달리시면 되겠네요.

 

 

 

 

기발한배는 아이디어를 내서 창작 배를 만드는 프로그램이에요. 사전 신청 프로그램이니까 마감 했을 수도 있겟네요. 지역, 국적, 나이 제한이 없으니까 기발한 배들이 많이 나오겟죠? 마감일은 7월 20일 까지니까 혹시 모르니 한번 참여 해보세요.

 

 

 

울산 조선해양축제의 또다른 재미의 물총 축제인데요.  7월 23일 16:00 ~ 17:00 까지 하는 행사 인데요. 참가자에겐 기념티스쳐를 제공 한다고 해요. 단 참가자는 물총을 가져 오셔야해요. 편을 나누어서 재미있게 하나봐요.

 

 

 

 

용가자미 잡기 체험이 있는데요. 이체험 마감이 되었고요. 스노쿨링 투명 카약 체험을 할 수 있어요. 저는 스노쿨링을 좋아 하기때문에 저도 참요 해보고 싶은 체험이네요. 다이브도 좋아 하거든요. 

 

 

 

개막식을 시작으로 장민호, 알리 등의 가수가 오고요. 개막일 당일인 7월 22일에는 9시30분에 해상 불꽃쇼를 한다고 합니다. 불꽃쇼를 자주 보기 힘들지만 해상 불꽃쇼는 정말 힘든 것 같아요. 가신다면 가족과 연인과 좋은 추억이 되지 않을 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EDM 공연도 있고요. 7월 24일에는 홍진영 등의 가수들이 온다고 하는데요. 장민호와 홍진영은 한번은 보고 싶네요. 그리고 플리마켓이 열린다고 하니까요. 즐겨보세요.

 

 

개막 퍼레이드를 시작으로 불꽃놀이, 썸머 콘서트, EDM, 일산 트롯, 버스킹, TAP까지 많은 공연이 준비 되어 있습니다. 원하는 가수들이 참여하는 날을 잘 확인 하셔서 재미 있는 축제를 만끽 하시면 좋겠어요. 참여할 것 들이 많기 때문에 정말 즐 거울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