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강원도 태백 해바라기 축제 안내 태백 가볼만한 곳

꼬부기꼬북 2022. 7. 21. 08:00
반응형

강원도 태백에서 해바라기 축제가 열린다고 하는데요. 태백의 영농조합과 마을 축제 위원해가 주최 주관으로 진행하는 축제인데요. 구와우 해바라기 마을에서 100만송이의 해바라기 꽃을 볼 수 있습니다. 해바라기 100만송이 인 만큼 넓은 면적을 자랑 하겠죠?

 

모든사진출처 구와우마을

 

 

태백해바라기축제는 7월 22일 ~ 8월 7일까지 열리는 데요. 유료 축제 입니다. 성인의 경우 5천원 단체(20인 이상)의 경우 3천원 학생은 3천원 입니다.

 

 

 

태백해바라기 축제 위치는 강원 태백시 구와우길 38-20 구와우 마을 입니다. 여기로 오시면 되고요. 해바라기들이 가득 있을거에요.

 

 

 

 

해바라기 마을 답게 해바라기가 가득 합니다. 100만 송이라고 하니까 얼마나 많을지 기대가 되는데요. 태백의 맑은 공기와 함께 좋은 추억까지 만들 수 있는 좋은 기회 일것 같아요.

 

 

 

구와우 카페에 가시면 향이 좋은 커피와 맛있는 디저트가 있습니다. 그리고 아름 답게 꾸며진 내부를 보실 수가 있겟죠?

 

 

 

 

태백해바라기 축제에는 숙박 시설이 있는데요. 평일과 주말의 금액이 다른건 다들 아실거에요. 다만 마차 모양의 펜션과 황토 펜션이 있습니다. 이색적인 펜션이기 때문에 구와우 마을에 가신다면 1박 하는 것은 어떨까 합니다. 금액은 참고 하시면 좋겠습니다. 

 

 

 

태백해바라기 축제에는 우리의 눈을 즐겁게 할 조형물들이 많은데요. 해바라기를 보시면서 위의 조형물들도 같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꽃 구경을 좋아하기 때문에 해바라기를 본다고 정신이 없겠지만 분명 아름 다운 조형물들 입니다.

 

 

태백해바라기 축제 프로그램은 꽃밭 관람, 전시/공연/행사, 체험행사, 판매행사, 먹거리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특히 체험프로그램은 산양 먹이주기 체험과 식물 심기 체험, 숲해설이 등이 있다고 합니다. 저는 해바라기와 펜션이 제일 마음에 드는데요.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