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괴산 대학 찰 옥수수 축제 콘츄리 페스티벌 개최 안내 괴산군 가볼만한 곳

꼬부기꼬북 2022. 7. 22. 08:00
반응형

충북 괴산군에서 찰 옥수수 축제가 열린다고 하는데요. 이름하여 콘츄리 페스티벌 입니다. 괴산대학찰옥수수의 유래는 괴산이 고향인 최호봉 교수님의 노력으로 개발한 품종으로 농가의 소득을 증대 시키기 위해서 노력한 부산물이라고 하는데요. "괴산대학찰옥수수"라고 이름을 지었다고 합니다. 씨없는 수박의 우장춘 박사님이 생각이 나네요.

 

 

 

괴산대학찰옥수수축제 콘츄리 페스티벌 축제 기간은 7월 22일 ~ 7월 24일까지 입니다.

 

 

 

괴산 대학 찰 옥수수 축제 콘츄리 페스티벌 위치는 괴산유기농엑스포광장과 홍범식 고택 일원 이라고 하는데요. 자세하게 알아 볼까요?

 

 

 

 

힐링존과 체험 존으로 나누어서 진행이 되는데요. 괴산유기농엑스포 광장외에는 힐링존으로 미스트 터미널 물놀이 행사무대 등으로 이루어 져있습니다. 그리고 판매장과 먹거리 존이 있으니까 먹고 사고 하시면 될거에요.

 

 

 

체험존으로 이루어진 홍범식고택 일원에서는 체험 부스와 옥수수 수확 옥수수 미로 체험등을 할 수 있습니다. 옥수수 셔틀 탑승장이 잇는데요. 이색적인 경험을 하시게 될 겁니다.

 

 

 

 

축제에 가시면 분명 재미가 있으실거에요. 처음 진행 되는 축제이니 만큼 의미도 클 것 같아요. 위의 사진을은 작년 사진이 아니고 올해 축제 홍보 사진입니다. 1회니까 이전 홍보물이 없겟죠.

 

 

 

행사 일정들 입니다. 물총 대전, 물위를 뛰어라. 개-폐막식, 쫀달이를 찾아라, 콘츄리 댄스 페스타 등으로 이루어 져있고요. 상시 프로그램 보시면 옥수수와 관련된 것들이 많아요. 가서서 즐겨보시길 바래요. 레크레이션 MC가 진행하는 레크레이션도 재미 있어 보이네요. 모르는 사람과도 금방 친해지고 즐길 수 있겟네요.

 

 

옥수수 미로게임이라고 하는데요. 가시면서 판플렛도 보시면 좋겟네요. 미션을 진행 하나봐요. 즐거운 축제 만끽 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괴산 대학 찰 옥수수 축제 콘츄리 페스티벌 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