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가평군 아침고요수목원 무궁화전시회 안내 가평 가볼만한 곳

꼬부기꼬북 2022. 7. 23. 08:00
반응형

경기도 가평군에 위치한 아침고요수목원에서 우리나라 국화인 무궁화 전시회를 개최 한다고 합니다. 현재 무궁화는 많이 줄었다고 하는데요. 흔히 보기 힘든 꽃이 되었고 어딘가에 가야 볼 수 있는 꽃이 되어 가고 있습니다. 애국 심으로라도 무궁화를 보셨으면 좋겠네요.

 

 

 

무궁화전시회는 7월 22일 ~ 8월 21일까지 열리는데요. 이름만으로도 중요함이 느껴지네요.

 

 

 

아침고요수목원 위치는 경기도 가평군 상면 수목원로 432을 내비게이션에 잘 검색 하시면 될 것 같아요. 큰 무리 없겠죠?

 

 

모든사진출처 아침고요수목원

 

 

무궁화의 가로수 비율은 현제 5%도 안된다고 합니다. 10여종의 무궁화 품종이 전시가 된다고 하는데요. 정말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수목원에 가시면 유래, 재미있는 이야기, 무궁화의 다양한 모양과 화색을 감상 하시면서 우리나라의 국화를 되새기는 시간이 되시면 좋겟네요.

 

 

 

입장료는 보시는 바와 같이 내셔야하고요.

 

 

 

 

정원 해설가가 1명이 안내와 이야기를 하는 것은 체험비가 따로 든다고 합니다. 20인 이상이어야 가능 하니까 이점은 참고 하시고요.  아침고요 수목원의 좀 더 설명은 아래 글에 있습니다. 똑같은 글처럼 될 것 같아서 무궁화 전시회를 알리기 위해서 글을 써 봅니다.

 

 

 

 

경기도 가평군 아침고요수목원 봄나들이 봄꽃축제 안내 가평군 가볼만한 곳

경기도 가평군의 아침고요수목원 봄나들이 봄꽃축제가 한창인데요. 봄꽃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가평으로 가보시는 것도 좋을거 같아요. 가평으로 많이 여행을 가실텐데요. 가신다면 꼭 아침고

daily-life24.tistory.com

위 글을 보시면 아침고요 수목원의 상시 전체 프로그램과 많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