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2022 강원도 홍천 홍천강 별빛음악 맥주 축제 안내 홍천 가볼만한 곳

꼬부기꼬북 2022. 7. 31. 12:06
반응형

강원도의 홍천군에서 홍천강 별빛음악 맥주축제를 개최 한다고 하는데요. 더운 여름에 시원한 강에서 즐기는 맥주 축제 정말 기대 되는데요. 전국 최대규모인 하이트 강원 공장에서 갓 생성된 생맥주와 수제 맥주사들이 어울어져서 진행되는 되는 축제 인데요. 

 

 

 

홍천강 별빛음악 맥주 축제는 8월 3일은 전야제가 열리고요. 8월 4일 ~ 8월 7일까지 축제가 진행 된다고 합니다. 가보고 싶네요. 맥주를 많이 못마시지만 그래도 맥주를 좋아 하거든요.

 

 

 

홍천강 별빛음악 맥주축제 위치는 강원도 홍천군 홍천읍 갈마곡리 도시산림공원토리숲 입니다. 홍천 아산 병원 옆에 있으니까 참고 하세요. 홍천 종합 버스 터미널과도 그렇게 멀지 않아요.

 

 

모든사진출처 홍천군

 

 

맥주 축제 답게 많은 인파가 몰릴거 같은데요. 친구들 연인들과 함께 좋은 추억 만드시면 좋겠네요. 그리고 새로운 인연이 생길지도 몰라요.

 

 

 

많은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퍼레이드 공연, 축하공연, 댄스 대회, EDM, 즉석 무대 이벤트, 맥주 빨리 마시기 대회, 맥주 시음, 이벤트, 불꽃놀이, 체험행사, 등이 진행 되는데요. 표를 보시면 금방 보실수 있겟죠?

 

 

 

 

초대 가수로는 지원이, 홍진영, 몽니, 노브레인, BMK가 온다고 하는데요. 유명한 분들이기 때문에 원하는 날짜에 가셔서 즐기면 될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홍진영과 노브레인이 보고 싶네요. 물론 BMK랑 지원이도요. BMK는 워낙 노래 잘하기로 유명한 분이니까요.

 

 

 

수제 맥주와 브랜드 맥주를 함께 즐길 기회 입니다. 브라이트바흐, 에이앤씨브루잉, 우니에일, 테라 등을 맛 보실수 있겟죠? 전화로 문의 해보셔도 좋겟네요. 그럼 지금까지 강원도 홍천군 홍천강 별빛음악 맥주 축제 였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더운 여름 시원하게 가즈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