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전라북도 고창군 고창 갯벌 축제 안내 고창 가볼만한 곳

꼬부기꼬북 2022. 8. 1. 08:00
반응형

전북 고창군에서 고창 갯벌 축제를 한다고 합니다. 갯벌 축제는 뜨거운 여름에 많이 진행 되는데요. 바지락을 캐면서 즐거운 추억을 한번 만들어 보세요. 다시면 각종 프로그램과 가수들이 무대를 빛내 준다고 하는데요. 갯벌 체험을 가면 재미가 있어요. 한번 가보실 분들은 꼭 한번 가보시길 바래요.

 

 

 

고창 갯벌 축제 기간은 8월 5일 ~ 8월 7일 까지 입니다. 3일간 진행이 되는데요. 가셔서 많은 것 들을 즐기시면 좋겠습니다.

 

 

 

고창 갯벌 축제 위치는 전북 고창군 삼원면 애향갯벌로 320 입니다. 버스를 타고 오시는 분들은 운행 노선을 잘 참고 하셔서 오셔야 할 것 같아요.

 

 

모든사진출처 고창군

 

 

야외에서 진행 되는 만큼 활기찬 축제가 될텐데요. 갯벌에서 체험을 하다보면 더위도 잊어 버릴거에요. 바지락을 캐다보면 시간 가는 줄도 모르게 되거든요. 가족들이 간다면 정말 좋은 추억을 자녀에게 안겨 줄 수 있겟죠?

 

 

 

 

축제 기간내 일별 프로그램이에요. 참여 프로그램 보시면 풍천장어 잡기, 갯벌 컬링, 고창수산물 맞추기, 풍선던지기, 행운의 다트, 노래가 좋아, 역사야 놀자, 추억의 달고나, 바다액자만들기, 투명우산 바다생물 그리기, 조개껍질 장신구 만들기, 키즈 워터풀, 조약돌 그림 그리기, 사진 촬영 인화등이 있고요. 경연 프로그램은 전국 갯벌가요제, 청소년 락 페스티벌이 있습니다. 전시 판매 행사도 진행 하는데요. 고창군의 농특산품과 어촌마을 먹거리, 어린이 간식을 팔고 있다고 합니다.

 

 

 

판플렛인대요. 보시면서 확인 해보시면 좋겠네요. 그리고 행사장을 문의 하시려면 전화번호 보이시죠? 전화해서 정확한 설명 들으셔도 괜찮겠네요. 어린이들을 위한 곤충 체험도 있네요. 갯벌 들르셧다가 시간 되시면 가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그럼 한번 축제에 참여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