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강원도 철원군 철원화강 다슬기 축제 안내 철원 가볼만한 곳

꼬부기꼬북 2022. 8. 2. 08:00
반응형

강원도 철원에서 철원화강 다슬기 축제가 열리는데요. 매년 8월 초에 열리는 철원의 대표적인 축제중 하나 입니다. 다슬기를 잡아 보신분들은 알겠지만 가족 동반으로 가면 정말 재미가 있어요. 그리고 어린 아이들에겐 자연 공부 되면서 좋은 추억이 되기도 하죠.

 

 

 

철원화강 다슬기 축제 기간은 8월 4일 ~ 8월 7일까지 4일간 진행 되는 축제인데요. 그럼 한번 같이 알아 보도록 합시다.

 

 

 

철원화강 다슬기 축제 위치는 화강쉬리 공원 입니다. 강원도 철원군 김화읍 청양리의 화강쉬리 공원 입니다. 예전에 쉬리 영화가 있었는데요. 그 영화속 물고기 그 이름 맞아요. 마을도 쉬리 마을이 있습니다.

 

 

 

 

가시면 많은 체험을 하시고 공연도 보실 수 있는데요. 다슬기 축제는 무료는 아닙니다. 아래에서 금액을 한번 알려 드릴까 합니다. 그래도 후회 없는 축제가 되실거에요.

 

 

 

먼저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황금다슬기를 잡아라, 화강 워터 난장, 워터슬라이드& 대형수영장, 화강 라이브 스튜디오, 전국 칼군무경연대회가 열립니다. 이것이 다가 아닙니다. 가수들이 온다는 것을 아셔야합니다. 

 

 

 

 

그럼 먼저 가시면 유료와 무료 체험이 있는데요. 금액 보시면서 참여 하시면 좋겠어요. 어딜가나 물총 싸움은 빠지질 않는군요. 하지만 이게 정말 재미 있으니까요. 보면 반갑네요. 일종의 입장료라고 생각 하시면 될 것 같아요.

 

 

 

상당한 규모의 넓이로 진행이 되는데요. 다슬기 축제 안내도 입니다. 1번 부터 27번까지 확인 해보시면 되는데요. 유아 풀장도 있고요. 수상체험, 다슬기 체험, 향토음식점, 물품보관 및 의료지원, 워터 슬라이드 등 정말 많은 준비가 되어 있는 것 같아요.

 

 

 

 

백골부대도 참여해서 더욱 축제를 빛내주는데요. 실재로 가시면 군사 무기들을 볼 수 있을거에요. 탱크같은 것들 있잖아요. 그리고 가수들도 대거 참여하는데요. 누가 오는지 궁금하시죠?

 

 

 

1일차 로켓펀치와 박명수, 할리퀸과 도미노 보이즈가 옵니다.  2일차 에일리와 장민호 다이나믹듀오, 머쉬베놈, 송민경이 와요. 3일차에는 원웨이크루 진크루 아트지 가 오는데요. 댄스 경연을 빛내 줄 것 같습니다. 방문하는 분들이 상당하네요. 그래서 정말 마음에 드는 축제인데요. 한번 가보시길 바랄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