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경상북도 성주군 성주생명문화축제 안내 성주 가볼만한 곳

꼬부기꼬북 2022. 8. 4. 08:00
반응형

경북 성주군에서 성주 생명문화축제가 개최 됩니다. 성주하면 참외가 떠오르는데요. 성중에서 이번에는 7가지의 주제로 축제를 연다고 합니다. 그리고 많은 프로그램들이 준비가 되어 있는데요. 성주에 방문 하신다면 좋은 추억과 함께 많은 즐거움이 가득 할 것이라고 생각 합니다.

 

 

 

성주 생명 문화 축제는 8월 5일 ~ 8월 14일동안 10일간 진행 되는 축제인데요. 그 기간동안 무엇이 진행 되는지 궁금하시죠? 함께 알아 봅시다.

 

 

 

성주별고을체육공원에서 축제가 진행되는데요. 성주읍 참별로 2530 입니다.

 

 

 

 

프로그램들은 아래에서 더 자세하게 알 수 있지만요. 생명선포식을 시작으로 해서 예술공연, 물총 대전, 서커스 줄다리기 축하공연(진성, 정동원, 장윤정 등)을 합니다. 가수 진성과 정동원, 장윤정이 온다고 하니까 정말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드림 페스티벌도 같이 진행 된까 이점 참고 하세요.

 

 

 

생명선포식, 대군민 화합 거리 퍼레이드, 별뫼줄다리기, 개막축하공연, 청소년 드림페스티벌, MBC 태교음악회, 스토리 음악 붗꽃쇼, 주민 참여 공연이 있는데요. 가수 김다현, V,O,S, 김용진, 써니힐, 퓨전국악퀸이 온다고하네요. 다현양의 노래와 써니힐의 노래가 정말 궁금합니다. 역시 축제하면 가수인 것 같아요.

 

 

 

 

흠뻑 워터빌리지, 디지털 책방, 세계장터 문화와의 만남, 성주 황금참외 도시어부를 한다고 합니다. 역시 여름 축제는 물총 싸움이죠. 그리고 황금 참외도 재미 있어 보이는데요.  실제 참외를 낚는 체험 인것 같아요.

 

 

 

야간에 홀로그램으로 500년의 왕버들 이야기를 함께 즐겨 보시고요. 빛으로 물든 정원"생명숲"에서 야간 경관을 감상 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야간하면 네온싸인도 빠질 수 없겠죠? "생명존중 레터링" 도 있습니다.

 

 

 

 

친환경 생태쉼터, 패밀리 놀이, 성주 순례, 희망타일 소원큐브전, 깃발전시회가 열린다고 합니다. 어린아이들이 좋아 할 것 같은 프로그램들이 많은 것 같아요.

 

 

 

한여름의 더위를 날려 버릴 탈출 호러 미로와 나쁜 기억을 지우는 망각의 찻집을 운영 한다는데요. 유언 쓰기 체험을 하게 된다고 하네요. 한번 써보시면 마음 가짐이 달라 지실거에요.

 

 

판타스틱 태봉안 행렬, 썸머 바캉스, 뮤지컬 백년전 만세함성, 오늘은 읍성에서를 관람 할 수 잇따고 하는데요. 썸머 바캉스에서 워터 슬라이드를 타면서 활쏘기도 해본다면 재미있는 추억이 아닐까 합니다. 그리고 행렬도 구경하면 뜻 깊은 축제이지 않을까 합니다. 그럼 지금까지 성주 생명 문화 축제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