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전주 가맥 축제 안내 전주 가볼만한 곳

꼬부기꼬북 2022. 8. 7. 08:00
반응형

전주 가맥 축제

전라남도 전주에서 전주 가맥 축제가 열린다고 합니다. 더운 여름에 시원한 맥주 한잔 하고 싶지 않으세요? 전주 공장에서 그날 생산한 아주 신선한 맥주를 마시면서 공연과 이벤트를 참여할 수 있는 축제입니다. 많은 프로그램들이 준비가 되어 있으니까 우린 한번 가보가고요!

 

 

전주 가맥 축제기간

전주 가맥 축제 기간은 8월 11일 ~ 8월 13일 까지 3일간 진행되는 축제입니다. 

 

 

전주 가맥 축제 위치

전주 가맥 축제 장소는 전주 종합경기장내 야구장이라고 하는데요.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기린대로 451 전주 종합경기장으로 오시면 됩니다.

 

 

모든사진출처 전주시

 

전주 가맥 축제 사진

한여름 밤에 시원한 맥주와 공연이 모여 있습니다. 정말 가보고 싶은 축제가 아닐 수 없는데요. 역시 더운 여름에는 물과 맥주 관련 축제가 정말 좋은 것 같아요. 거기에 공연까지 더해진다면 가장 좋은 축제가 아닐까 합니다.

 

 

 

텀블러를 지참하면 환경 부담금이 제외 인데요. 환경을 생각하시는 분들은 텀블러를 지참하셔서 즐겨 주시면 좋겠네요.

 

 

 

전주 가맥 축제 운영 시간

쏘맥의 왕을 가리는 시간 쏘맥위드스타, 병 따기의 달인을 뽑아라! 병 따기 달인, 가맥 리얼 사운드 가맥의 리얼 사운드를 측정해보자, 마지막 안주는 23:00까지 주문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운영 시간은 18:00 ~ 24:00입니다.

 

 

전주 가맥 축제 프로그램

프로그램들은 참고를 하시면 되는데요. 가맥 클럽 파티, 가맥 타임, 각종 공연, 가맥 콘서트, 드론 쇼, 개막 퍼포먼스 등이 있어요. 새로운 사람도 만나보시고 많은 인파 속에서 활기도 얻으시면 좋겠네요. 사람 많은 곳이 싫다가도 정말 많은 곳에서는 기운을 받기도 하니까요.

 

 

 

전주 가맥 축제 주의 사항

전주 가맥 축제는 작년 대비 테이블이 50% 축소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1일 입장객은 20,000명으로 제한하고요. 마스크는 필수입니다. 그리고 입장 시 환경 부담금이 1천 원 내실 수도 있어요. 그리고 열화상을 운영 중이니까 혹시 모를 코로나 환자는 안 되겠죠? 열이 있으시면 안돼요.

 

 

전주 가맥 축제 안내도

궁금한 사항은 홍보 부스에 가시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먹거리와 맥주는 둘러보시면서 참여를 하시고요. 그리고 매인 무재가 있으니까 즐겨야겠죠? 맥주와 안주와 공연이 하나 되는 전주 가맥 축제입니다. 그럼 지금까지 전주 가맥 축제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