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대구 이월드 유채한 봄, 이월드 불꽃 놀이 일정 안내

꼬부기꼬북 2022. 5. 4. 07:00
반응형

대구 이울드에서 봄꽃 시즌 3인 유채꽃 축제인 유채한 봄이 개최 되었습니다. 그리고 5월달에는 불꽃놀이도 하는데요. 가족, 연인과 함께 한다면 정말 소중한 추억이 될 것 같습니다. 불꽃놀이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정말 기대 되는 것 같아요. 그럼 한번 볼까요?

 

 

 

이월드 유채한 봄축제는 4월 30일 ~ 5월 15일까지 2주 정도 진행이 되는데요. 유채꽃 또한 남부 지방에서 중부지방으로 올라 가잖아요. 정말 아름다운 관경일거에요. 불꽃놀이는 언제 하냐면 아래에서 알려 드릴게요. 

 

 

이월드 유채한 봄축제 장소는 대구광역시 달서구 두류공원로 200 입니다. 대구 이월드의 플라워 가든이죠. 아마 튤립을 보셨다면 아시겠지만 처음 이라면 플라워 가든에 가셔야합니다. 놀이기구와 함께 모두 즐길수 있으니까 1석 2조겠죠?


 

 

 

플라워 가든을 둘러 보시면 사진 찍기에 정말 좋은 곳들이 보이실거에요. 가셔서 사진을 찍으시면 좋겟죠? 플라워가든 가는 목적중 하나가 사진과 아름다운 풍경 감상이니까요.

 

 

 

연인들에게 제일 인기 많은 곳이죠. 여기서 많은 분들이 사진을 찍으실거에요. 날씨도 체크 하셔서 좋은 날씨에 아름다움을 간직해보세요. 분명 소중한 추억이 되실거에요.

 

 

모든사진출처 이월드

 

 

노오란 풍경이 정말 아름답게 수놓아 져 있을거에요. 오두막과 유채꽃 그리고 83 타워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는다면 그것 또한 정말 멋있겟죠?

 

 

그리고 대구 이월드의 불꽃쇼 인데요. 5월 5일과 21일 28일 20시 부터 불꽃쇼가 진행 된다고 합니다. 낮에는 유채꽃 밤에는 불꽃놀이를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 인데요. 어린이 날에도 열리니깐 가족 단위로 오셔서 하늘에 수 놓아지는 이쁜 불꽃도 감상하시면 좋겠어요. 장소는 다이나믹광장 일대라고 하니까요. 좋은 장소에서 편안하게 관람 하시길 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