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경상남도 하동군 야생차 문화축제 "왕의 차" 안내

꼬부기꼬북 2022. 5. 4. 15:09
반응형

경상남도 하동군에서 야생차 문화축제인 "왕의 차" 가 개최 되었습니다. 차를 좋아 하시는 분들이라면 하면 가보시면 어떨까 하는데요. 그리고 하동에는 정동원길로도 유명하죠? 둘레길 코스가 있어서 트레킹 하시는 분들도 들리셔서 축제와 함께 걷으면서 야생차를 맛보시면 좋겠네요.

 

 

 

경상남도 하동군의 야생차 문화축제는 5월 4일 ~ 5월 8일 까지 5일간 진행 되는데요. 축제에는 많은 프로그램들이 준비 되어 있다고 하니깐 기대 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야생차 문화축제는 경상남도 하동군 쌍계로 571-25 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축제는 무료이니까요. 가셔서 편안하게 즐기시면 되겟네요.

 

 

 

신선하고 맑은 공기가 가득한 하동의 차를 마실 수가 있다고 하니깐 정말 좋은데요. 보성도 차로 유명하지만 하동 또한 차로 유명하니깐 차를 좋아하는 분들은 좋겠죠?

 

 

 

 

저도 하동에 가서 차 한잔의 여유를 맛보면서 즐기고 싶은데요. 유난히 어린이 날과 겹치게 축제들이 많은 것 같아요. 봄이라서 더 그런 것도 있고요.

 

 

 

개막식과 폐막식을 비롯하여 효 콘서트를 한다고 하는데요. 우리가 TV에서 많이 보던 나태주, 은가은 등 유명 가수들도 찾아와서 노래를 부른다고 합니다.  그리고 두드림, 실버 합창단, 두드림 등도 지역희망 나눔 공연을 한다고 하니까요. 정말 즐겁지 않을 수가 없겟네요.

 

 

 

참여 프로그램들도 많은데요. kpop 댄스 경연대회, 풍물놀이 경연대회, 미술대회, 노래자랑 등을 한다고 합니다. 하동군에서 정말 큰 축제를 하는거 같아요. 군 축제인데 프로그램들이 정말 많네요.

 

 

모든사진출처 하동군

 

 

그리고 야생차 문화축제에는 체험 프로그램 또한 많은데요. 편백체험, 녹차족욕체험, 티 칵테일 만들기, 차 그림 교실, 찻사발 만들기 등 정말 많은 체험 프로그램들이 있습니다. 하도군에서 개최되는 최대 축제가 아닐까 싶네요.

 

 

000

그리고 야생차 문화축제에 가셧다면 하동을 둘러 봐야겟죠?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쌍계사가 하동에 있고요. 부처님 오신날 때문에 연등이 이쁠거에요. 그리고 최참판댁 우리가 아는 그 최참판댁이 여기 입니다. 그리고 화개장터, 칠불사, 하동야생차 박물관 등이 있으니까 시간이 되신다면 천천히 둘러 보세요. 그냥 가긴 너무 아쉬우니까요. 지금까지 하동 야생차 문화축제 "왕의 차"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