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전라북도 김제시 지평선의 추억 보리밭 축제 안내

꼬부기꼬북 2022. 5. 4. 14:25
반응형

전라북도 김제시에서 "지평선의 추억" 보리밭 축제가 열리고 있다고 하는데요. 보리밭 축제를 가시면 광활한 대지에 정말 푸르른(초록빛) 세상이 펼쳐 지는데요. 봄 꽃만 이쁜게 아니라는걸 느끼시게 될 겁니다. 정말 초록빛으로 가득 하니까 말이죠.

 

 

 

 

김제 "지평선의 추억" 보리밭 축제는 5월 4일 ~ 5월 8일까지 5일동안 한다고 하는데요. 조금 짧은 기간이라서 김제에 가는 분들은 꼭 한번 들리시면 좋을 것 같아요.

 

 

 

보리밭 축제 위치는 전라북도 김제시 진봉면 진봉 1길 15-3 입니다. 혹시 모르니 꼭 홈페이지를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물론 제가 소개 하겠지만요.

 

 

 

 

정말 아름답게 보리들이 늘어서 있을텐데요. 아름다운 길들로 인해서 트레킹처럼 걸으셔도 좋을 것 같아요. 보리 밭을 감상하면서 말이죠.

 

 

 

보리밭 한가운데서 사진을 찍는다면 이 또한 절정이지 않을까 싶어요. 현재 유채꽃들이 피어 있어서 보리와 함께 어울릴거 같아요. 

 

 

 

 

추억 보리밭 축제가 열리는 진봉면에는 여러 관광지들이 있는데요. 새만금 바람길, 망해사, 전망대, 두곡서원, 심포항먹거리, 심호항노지, 봉화산 봉수대, 새만금동서도로, 새만금33 센터가 있습니다. 가셔서 보리 밭만 보지 마시고 둘러 보심 좋겠죠?

 

 

 

홈페이지에 가시면 많은 이벤트들이 소개가 되는데요. 4생시와 출석체크이벤트 (우리밀로 만든 빵을 50분에게 드림) 시 공모전과 생메기 이벤트 가족사진 콘테스트까지 많은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니까 가시셔서 같이 참여 해보시면 2배의 즐거움이 되실거에요.

 

 

모든사진출처 김제시

 

 

그리고 축제 기간동안 지역 특산품을 파는데요. 쌀, 식초, 차, 조청, 빵 등을 팔고 있으니까요. 그 지역의 명물을 한번 드셔보세요. 생각보다 저렴한 것은 저렴 한거 같으니까요.

 

 

 

그리고 바람길의 스템프 투어를 하시면 보리쌀을 경품으로 드린다고 하니까 걷기를 좋아 하시면 꼭 스템프를 모아서 한번 해보시면 좋겟죠? 맑은 공기와 함께 푸른 대지를 함께 볼수 있는 보리밭 축제에 가셔서 꼭 한 번 참여 해보시길 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