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서울 중랑구 "서울 장미 축제" 개최 안내

꼬부기꼬북 2022. 5. 5. 07:00
반응형

서울 중랑구에서 서울 장미 축제를 개최가 되었는데요. 기간마다 메인이 바뀐다고 해요. 어린이 주간, 어버이주간, 장미 주간으로요. 주간만다 축제 일정 또한 다르다고 하니까요. 안 알아 볼 수가 없겟죠? 저도 궁금한데요. 그럼 같이 한번 알아 보도록합시다.

 

 

 

서울장미축제 기간은 5월 5일 ~ 5월 15일까지에요. (안내문에는 2일부터지만 실제론 5일인거 같았어요.) 이 기간 안에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이 있죠. 그래서 행사 일정이 조금씩 바뀌는거 같았어요.

 

 

 

서울장미축제는 서울 중랑구 목동 중화체육공원에서 이루어지는데요. 무료 참여니깐 이용 요금은 없어요. 시간만 있으면 되는거죠. 면목체육공원에서도 공연이 있어요. 일정을 잘봐야합니다.

 

 

 

 

 서울장미축제를 보시면 5월 5일 ~ 5월 7일까지는 어린이 주간으로 어린이에 관련된 행사들을 하는데요. 구민 노래자랑에 의외로 홍자랑 강태관이 와서 신기했어요. 어린이 날인데..? 그리고 어버이 주간에는 오케스트라 각종 체험 등을 하고요. 장미주간에는 패션쇼와 댄스 등을 한다고 합니다. 밑에서 조금더 자세히 알아보아요.

 

 

 

행사장을 보면 부스들과 무데가 있어요. 그리고 공원이니깐 쭉 둘러 보시다가 행사 시간에 맞춰서 오신다면 문제가 없겟죠? 그리고 경치가 정말 좋을 거에요.

 

 

 

 

축제 장소가 시일에 따라서 2곳이니까요. 중화체육공원과 면목체육공원 잘 보시길 바래요. 실수하면 속상하니까 말이죠.

 

 

 

서울장미축제 어린이 주간에 보시면 부스 운영과 버스킹 행사와 각종 체험을 할수 있고요. 그리고 인디 가수들이 많이 나와서 공연을 해주세요. 기타 연주도 있고요. 앞서 말햇듯이 가수 홍자와 강태관도 오니깐 어른들이 더 즐거울거 같아요.

 

 

 

 

어버이 주간에도 공연들이 있는데요. 버스킹 공연과 부스 행사는 그대라고 보심되고요. 영화를 볼 수 있다는게 신기하네요. 특이한건 어버이 주간인데 어린이 영화가..? 약간 특이 하지만 그렇다고 하네요.

 

 

모든사진출처 중랑구

 

장미 주간인데요. 댄스팀의 공연이 있어요. 요즘 댄스팀들이 활발하게 조금 움직이는거 같아요. tv에서 보면 댄서들의 방송들이 많자나요. 젊은 분들에겐 제일 재미있는공연이 아닐까 합니다. 타투 스티커와 장미꽃 키링 만들기 등도 참여가 가능하니까 한번 해보시면 좋겠네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쓰레기 줍기 프로그램으로 장미랑!달려랑!주워랑!이 있는데요. 자연 보호를 위해서 한번 참여해보시면 좋을것 같고요. 당신과 장미라는 공연과 패션쇼도 하니까 구경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장손는 유채 꽃밭 쪽 입니다. 랑랑랑 코스 보시면 유채꽃밭이 보이실거에요. 거기에요. 그럼 지금까지 서울장미축제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