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대전 유성구 유성온천 문화 축제 개최 안내

꼬부기꼬북 2022. 5. 6. 07:00
반응형

대전 유성구에서 유성온천 문화축제를 개최 한다고 하는데요. 유성 온천의 유래와 효능을 주제로 한 축제로 시작 되었지만 지금은 많은 프로그램과 체험 프로그램으로 진행 되고 있어요. 주민 들이 참여하여 다같이 만들어 가는 유성 온천 문화 축제에 대해서 알아 보아요.

 

 

 

 

대전 유성구 유성온천 문화축제는 5월 6일 ~ 5월 8일까지 짧은 기간 진행되는 축제인데요. 그래도 엄청 많은 행사들이 있으니까 기대 해도 좋을 것 같아요. 

 

 

 

 

유성온천 문화축제는 대전광역시 유성구 봉명동 539-1에서 한다고 합니다. 지하철과 시내 버스로도 충분히 올 수 있으니까요. 교통편도 잘 챙기시면 좋겠네요.

 

 

 

 

유성온천 문화축제의 예전 사진인데요. 이번에도 많은 인파가 몰리지 않을까 합니다. 그 이유는 징검다리 연휴 때문이죠. 그래서 이번 축제들은 유난하 5월 5일 부터 5워러 8일까지 많더라고요.

 

 

 

 

성온천 문화축제 첫번째 날 행사 모록인데요. 첫날인 만큼 수신제와 식전공연과 개막식 등이 주를 이루는데요. 첫 날 부터 참여 하시는건 어떨까 하네요.

 

 

 

 

유성온천 문화축제 둘째날 부터는 본격적인데요. 버블쇼, 유성온천가요제, 봄콘서트, 어린이 코코몽 유지컬, 매직쇼, 쇼미더 유성(힙합 댄스 공연) 등으로 이루어져있어요. 일정이 가득 하니까 잘 움직이셔야 할거 같아요.

 

 

 

 

유성온천 문화축제의 마지막 날은 봄 콘서트, 둘레길 걷기대회 관현악단, 본선유성온천가요제, 마당극, 클래식, 폐막식 등으로 이루어지는데요. 좀더 자세하게는 아래에서 알아 보아요.

 

 

 

연인들을 위함 체험존과 둘레길 걷기대회, 세심장 문화 목욕탕이 있는데요. 세심장 문화 목욕탕은 현장 선착순이라고 힌까 먼저 하는 분이 임자 이시겠네요.

 

 

 

 

온천 체험을 비롯하여 온천 푸드 어린이 아트 체험존 등이 있습니다. 축제에 가면 뭔가 체험 하면 재미가 있자나요. 해보시길 바래요.

 

 

 

 

대통령의 온천별장과 유성온천 주제관, 유성온천 작가전시회도 같이 하고 있으니까 축제와 더불어서 또 다른 볼거리도 구경 하시면 되겠죠?

 

 

 

모든사진출처 유성구

 

 

공연들을 잘 모시길 까봐 가져온 사진들 인데요. 사진으로 보시니까 조금더 무슨 느낌인지 아시겟죠? 사진이 작으시면 클릭하셔서 확대 하셔서 보시면 잘 보이실거에요. 우린 좀더 정화기 알고 싶으니까요. 메인 무대는 계룡스파텔 잔디광장에 있다는 점은 참고하세요. 원래 행사는 메인무대에서 하는게 제일 재밌자나요.

 

 

그리고 온라인 으로는 탭댄스 챌린지를 진행하는데요. 무려 150분에게는 맛있는 치킨을 준다고 합니다. 유성온천 축제 오란인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한번 확인 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지금까지 대전 유성구의 유성온천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