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전라북도 고창군 청보리밭 축제 안내 가볼만한 곳

꼬부기꼬북 2022. 5. 7. 07:00
반응형

전라북도 고창군에서 청보리밭 축제를 개최했다고 하는데요. 봄의 푸르름을 만끽 할 수 있는 이름하여 "고창 청보리밭 축제" 입니다. 전국 최초로 보리를 주제로 진행되는 축제인데요. 가시면 정말 넓은 보리 지대를 보면서 끝 없는 보리를 보실 수 있을거에요. 파릇파릇하게 자라나 있겟죠?

 

 

 

전라북도 고창군의 청보리밭 축제는 4월 30일 ~ 5월 15일 까지 진행 되는데요. 가까운 고창이라면 한번 가보시는 것도 추천이에요. 

 

 

 

청보리밭 축제 위치는 전라북도 고창군 공음면 학원농장길 158-6 입니다. 학원농장으로 내비게이션을 검색 해주시면 바로 학원 농장이 나오겟죠?

 

 

 

 

가시면 끝없는 푸르름과 파릇파릇함을 만끽 하실텐데요. 많은 코스가 존재 하니까 원하시는 길로 가셔서 걷어 주시면 될거 같아요. 잘 둘러 보시면 역시 인생샷 자리도 분명 잇으니깐요. 사진 남기기 좋아하는 분들은 항상 인생샷을 원하시더라고요.

 

 

 

프로그램은 상시 행사와 토요일 주말에 하는 특별 공연으로 있는데요. 민속 장터에서 지역 특산품을 구경해보시고 먹거리도 드시고요. 그리고 청보리밭 속 포토 정원도 가보셔야겟죠? 버스킹공연, 자선공연, 농악 놀이 등이 열린다고 하니까 즐기시면 될 것 같아요.

 

 

모든사진출처 고창군(한국관광공사)

 

 

코스는 보시면 많이 있죠? 15분, 30분으로 이루어 져 있는데요. 여기저기 둘러 보신다면 1시간은 걸리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듭니다. 물론 걷는게 싫다면 짧게 구경만 하는거죠. 아마 가시면 걷고 싶을 것 같아요. 걷는 걸 좋아하지 않지만 공원을 가는 건 좋아하는 저로선 가면 돌아 다니게 되더라고요.

 

 

 

교통은 자가가 가장 편하고요. 아니면 버스를 타시고 오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군이니깐 당연히 지하철은 없다는게 당연한데 찾지말고요. 고창 터미널에서는 시간마다 잘 마춰야해요. 그래야 많이 안기다리니까요. 잘못하면 1시간 넘게 기다릴 수도 있어요. 그럼 지금까지 고창군 청보리밭 축제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