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서울 세빛섬 "세빛 봄꽃축제" 안내 서울 가볼만한 곳

꼬부기꼬북 2022. 5. 8. 07:00
반응형

서울 특별시 한강에 있는 세빛섬에서 세빛봄꽃축제를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서울 분들이라면 많은 분들이 세빛섬을 아실거라고 생각해요. 하지만 경기 지역에서는 모르시거나 안가보신 분들은 이번 기회에 한 번 가보신다면 어떨까 합니다. 왜냐면 이쁜 모습 때문이지요.

 

 

 

세빛 봄꽃축제 기간은 4월 25일 ~ 5월 29일 까지 인데요. 봄의 끝자락 까지한다고 하는데 날씨가 조금 선선 한 지금이 정말 좋지 않을까 해요.

 

 

 

세빛 봄꽃축제 장소는 서울특별시 서초구 올림픽대로 2085-14 입니다. 여기로 오시면 되는데요. 자가로 오시는게 제일 편하겟지만 버스와 지하철도 같이 알아 보자고요.

 

 

 

 

지하철의 경우 3, 7, 9호선 고속터미널역 8-1번 출구에서 걸으시면 되는데요. 생각보다 먼거리는 아니니까 걸어서 오셔도 될거 같아요. 약도를 참고 하시고요. 만약 안되면 우리에겐 티맵으로 검색해서 걸어 봅시다. 우리에겐 지도 또는 내비게이션 앱이 있으니까요.

 

 

 

버스를 타고 오신다면 고속터미널 정류장으로오세요. 거기서 내리시면 약도 보시고 걸으시면 되겟죠? 엄청 먼거리는 앞서 말씀 드렷듯이 멀지 않아요. 걸을 수 있어요.

 

 

 

 

낮 전경인데요. 낮보단 밤이 이쁜거 같아요. 야간 조명 때문인데요. 그럼 야간을 한번 같이 보실까요?

 

 

 

가셔서 좋은 추억과 함께 이쁜 사진 남기시면 좋겟네요. 그리고 축제이니까 이벤트와 함께 프로그램들도 함께 알아 보도록해요.

 

 

모든사진출처 세빛섬

 

 

어린이날은 지났으니까 패스를 하고 5월 21~22 11시~18시까지 친환경 꽃 모종 나눔을 한다고 합니다. 1인 1 모종이며 선착순 이니까요. 가셔서 받아 보세요.

 

 

 

세빛 봄꽃축제의 체험프로그램인데요. 현재 나만의 DIY 세빛 블루밍 엽서만들기를 하고 있어요. 축제기간내에 상시니까 해보시고요. 5월 8일은 카네이션 만들기 할 수 있어요. 사전예약이 아니라도 현장 접수도 되니까 빠르게 가셔서 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누릎꽃 손거울, 책갈피 만들기도 있는데요. 이것 또한 사전예약 제외하고 현장 접수가 된다고 하니까요. 5월 14~15일 13시~18시까지 하니까 가셔서 해보실 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