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서울 페스타 축제 안내 서울 가볼만한 곳

꼬부기꼬북 2022. 8. 6. 08:00
반응형

서울 페스타 축제가 개최된다고 하는데요. 코로나로 지쳐 있던 우리의 몸과 마음을 즐겁게 해줄 축제입니다. 많은 가수들이 참여를 해서 개막식을 빛내주고요. 국내에서는 이번이 처음인 세계 최대인 전기차 경주 대회가 열린다고 합니다. K-POP 유명하잖아요. 라인업이 궁금하시죠? 한번 가 봅시다.

 

 

 

서울 페스타 축제는 8월 10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8월 13일 ~ 8월 14일 열리게 되는데요. 저는 본 축제도 중요하지만 개막식에 정말 눈이 가네요.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것 같아요. 서울 페스타 축제가 기대가 됩니다.

 

 

 

위치

서울 페스타 축제는 잠실종합운동장 및 서울 전역에서 열린다고 하는데요.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25 서울 종합운동장에서 열립니다. 서울 페스타 축제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넓은 장소가 되겠네요. 축제 안에서 티켓팅이 필요한 것이 있습니다.

 

 

 

라인업

서울 페스타 축제 라인업인데요. 가수 싸이, 비, NCT드림, 윤미래&타이거JK&비지, 스트레이 키즈, 더보이즈, ENHYPEN, 포레스텔라, 르세라핌, 위키 미키, NMIXX, 베리베리, 네이처가 개막식을 빛내 준다고 하는데요. 서울 페스타 축제의 라인업이 상당한 것 같아요.

 

 

 

UAM

서울 미래 교통관에서 서울 UAM(도심항공교통)을 만나 볼 수 있어요. 미래에는 자동차가 하늘을 날거나 드론으로 가까운 거리를 타고 가는 드론 택시들이 등장하게 되겠죠? 정말 기대되는데요. 비전, 플랫폼, 체험, 전시, 터미널, 관제시스템, 디지털 트윈 존을 운영하면서 체험을 해 볼 수 있습니다.

 

 

 

연계행사

서울페스타와 함께 서울에서 진행되고 있는 축제들인데요. 연계 행사들이라고 합니다. 참고하셔서 한번 알아보신다면 더욱 즐거운 서울 페스타가 되지 않을까 합니다.

 

 

 

메타버스 참여

제페토와 연계해서 메타버스로도 참여가 가능한데요. 이벤트를 응모 하고 있어요. 경품도 있고요. 2022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3일권(1인 2매) 서울 페스타 개막식 티켓, BBQ 치킨,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이 준비가 되어 있다고 하니까요. 한 번 참여해보시길 바랍니다.  인증숏 이벤트의 경우에는 아이패드, 애플 워치, 에어 팟, 닌텐도 스위치, 코닥 카메라, 네이버 페이 2만 원권, 스타벅스 세트메뉴, 던킨이 나온다고 하네요. 개막식의 경우 꼭 예매를 하셔야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