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제와 명소

서울 한강페스티벌 개최 안내 서울 가볼만한 곳

꼬부기꼬북 2022. 8. 5. 08:00
반응형

서울에서 한강페스티벌이 개최 되었는데요. 이번은 여름 편 입니다. 4개절 한강 폐스티벌을 개최가 진행 될건데요. 무더위를 한번에 날려줄 여름 페스티벌에는 많은 프로그램이 준비 되어 있는데요. 수상레저-스포츠 프로그램과 문화 예술 공연과 전시 행사로 눈과 귀를 그리고 소중한 추억들을 남길 수 있는 기회 입니다.

 

 

 

한강페스티벌 축제 기간은 7월 29일 ~ 8월 15일 까지 열리는데요. 기간이 2주정도니까 제법 길게 하는 편입니다. 서울과 서울 근교에 있으시다면 한번쯤 참가 해보시길 바랍니다.

 

 

 

진행되는 행사 약도인데요. 강서에서 광나루 까지 많은 프로그램들이 준비가 되어 있는게 보이시죠? 때로는 가족들과 때로는 연인과 함께 하면 더욱 즐거운 프로그램들이 많으니까요. 참고 해보시길 바랍니다.

 

 

 

 

한강페트 배경주, 뚝섬 휴휴 수영장, 레인보우브릿지 요트페스티벌, 한강킹 카누물길여행, 한강유람선 2022, 한강수상안전교실, 한강여름생태교실, 카약 타GO~패들보드 타GO, 서울특별시 철인3종협회장배 아쿠아슬론대회, 아이언맨 오영환의 따릉이 교실, 한강 나이트워크 42K 가 있습니다. 제목만 보셔도 다 알수 있는 프로그램이고요. 아래에서 조금더 자세하게 알아 봅시다.

 

 

 

내용들을 보시면 우리가족에게 또는 연인에게 맞는 프로그램들이 보이실거에요. 생태 체험과 안전 교실은 아이들에게 더욱 잘 맞을거구요. 한강 유람선, 한강 물길 카누 등은 연인에게 더 잘맞는 프로그램이겠죠? 보시면서 내가 참여할 프로그램을 잘 보 시면 되겠네요.

 

 

 

 

한강 무비 나잇, 한강 별빛 소극장, 한강열대야 페스티벌, 서울고리공연[구석구석라이브], 한강썸머뮤직피크닉, 자치단체 간 문화교류사업 초청공연, 청춘썸머나잇이 준비 되어 있습니다. 한강 무비 나잇과 한강 열대야 페스티벌이 제일 당기는데요.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한강 한컷 문화전시 행사가 열리는데요. 한강을 배경으로 인생샷 한컷을 찍어 보세요. 주요 명소에 포토존이 설치 되어 있으니까요. 인생샷 투어도 괜찮을 것 같은데요.

 

 

 

 

전체 일정표 입니다. 간략하게 되어 있으니까요. 한번 보시면 되겠죠? 전체로 보면 편하게 찾으실수 있을거에요. 그리고 요일을 잘 보셔야겠어요.

 

 

 

한강으로 오는 방법들인데요. 어디서 출발 하시는지와 방법을 잘보시면 좋겠어요. 자동차로 오시면 복잡하겠죠? 대중 교통 이용도 한가지의 방법이라고 생각해요.

 

 

모든사진출처 서울시

한강 페스티벌에서 정말 좋은 추억 만들면 좋을 것 같아요. 낮에는 체험 밤에는 야경을 감상하셔도 좋은 축제가 될거라고 생각 합니다. 유람선도 정말 아름 다울 것 같고요. 못해본것들 안해본것들 많이 체험 하시면서 여름 한강 페스티벌을 즐겨주세요. 그럼 지금까지 한강 페스티벌 이었습니다.

 

 

반응형